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 ∬Θㆃⁿ≪
  •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금융정보 2021. 3. 30. 15:52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다양한 자격이 존재하는 상품들 중에서 특징이 있는 상품입니다. 저축은행에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지만 넉넉한 한도를 자랑하는 것, 직장인, 개인사업자, 주부, 프리랜서 등 구분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대출입니다. 그 외에도 이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조건이 필요하며 한도와 금리는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이란?

    한도조회를 하면 나온 한도 내에서 대출과 상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 대출한도는 5,000만 원으로 큰 편이며 대출기간도 최대 5년이기 때문에 여유롭게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직업군도 넓기 때문에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좋은 특징은 주말에 대출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직장인, 개인사업자, 프리랜서, 계약직 근로자, 주부 등

    ※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10만 원 ~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8.04% ~ 연 23.9%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연 3% 가산 / 최대 연 23.9% 이내

    상환방법 : 만기 일시 / 자유상환 가능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신분증

    직장인 : 건강·장기요양보험료 납부확인서, 국민연금보험료 납부확인서, 소득금액 증명원, 근로소득원천징수, 급여통장사본

    개인사업자 :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납세사실증명, 소득금액 증명원, 사업소득원천징수, 주거래통장, 카드매출 장표

    기타 소득자 : 급여통장사본, 주거래통장

    연금소득자 : 연금산정용 가입내역 확인서, 연금증서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 실행일 이후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등 상환능력이 변동된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 판매업자로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이 부결된다면?

    급하게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어쩔 수 없겠지만 시간이 있는 분들이라면 대출을 할 때 부결이 날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럴 때는 다른 상품을 확인해서 여러 곳에서 대출 심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과 캐피탈 상품을 알아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위의 상품들은 저축은행과 캐피탈의 상품 중에서 대출이 쉬운 것들을 정리해놓은 것입니다. 자신의 조건을 확인한 다음 한도와 금리를 확인한 다음 상품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만약 위의 상품이 모두 이용하기 힘든 상태에서도 돈이 필요하다면 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러시 앤 캐시나 바로바로론 등의 상품은 기대출이 많을 경우 이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용할 것은 개인 돈 대출입니다. 어렵게 생각되는 개인 돈 대출도 생각보다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러시앤캐시 300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방법 알아보기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포스팅에서는 제가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알아본 업체의 사례를 정리한 것입니다. 악질 업체의 내용인데 여러분들이 만약 개인 돈 대출에 대해 알아보게 된다면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니 꼭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의 상품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어려운 내용은 전혀 없습니다. 실제로 제가 이용해본 대출인데 주말에 대출이 된 점, 신분증을 제외한 다른 서류 없이도 대출이 가능했기 때문에 추천드릴만 합니다. 이용을 하실 분들이라면 상품정보를 한번 더 확인한 다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