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알아보기 :: ∬Θㆃⁿ≪
  •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알아보기
    금융정보 2021. 3. 30. 19:01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OK저축은행은 알아도 OK캐피탈은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 수 있지만 엄연히 다릅니다.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성격 차이가 있는 것처럼 캐피탈에서 만든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 소개해드릴 온라인 자동대출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자격이 필요하고 이 상품의 한도와 금리는 어떻게 되어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이란?

    온라인을 통해서 서류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근로소득자나 주부라도 이용할 수 있으며 최대 대출한도는 1,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에 편리함이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과 비슷한 조건이지만 한도가 높기 때문에 다양한 대출을 이용하지 않고 한 번에 많은 비용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근로소득자, 주부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1,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12.9% ~ 최고 연 23.9%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연체금리 : 약정이율 + 최대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만기 일시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 필요시 서류 요청을 할 수 있음

    대출 시 유의사항

    - 국민연금, 건강보험 정보조회를 위한 동의가 필요합니다.

    - 일부 고객님의 경우 상담원 연결 후 대출이 진행되실 수도 있습니다.

    - 여신심사를 통한 대출실행 결정은 회사가 하며, 당사 여신규정 및 고객님 신용도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금융상품 계약 체결 전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이 부결된다면?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이 부결되는 경우에는 다른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1금융권 대출을 이용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바로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상품을 알아봤을 겁니다. 그런 분들이 이 상품을 신청했을텐데 다양한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피탈이나 저축은행마다 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비교해보시고 한도 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에서는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상품 중 대출이 잘 되는 곳을 정리했습니다.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서 알아보기 좋은 내용입니다.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위의 포스팅에서 본 상품 역시 부결이 된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정말 제한적입니다. 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3 금융에서도 대출을 받기 힘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아무 업체에서 빌리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이 받을 수 있는 한도를 확인한 뒤에 조건도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단순히 돈을 빌리는 것뿐 아니라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제가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겪은 악질 업체의 사례를 정리한 내용입니다. 이 글을 보시면 개인 돈 대출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OK캐피탈 온라인 자동대출의 상품정보와 부결 시 대처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출 상품이 하나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 상품을 비교해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미련 없이 다른 상품을 찾고 더 좋은 상품을 이용해서 올바른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