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사랑 주부OK론 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미즈사랑 주부OK론 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30. 19:54

    미즈사랑 주부OK론 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주부들이 이용하기 좋은 대출로 알려진 미즈사랑의 상품인 주부OK론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대한도는 500만 원으로 넉넉한 한도를 가지고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도 간단하며 주부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주부들이라면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부OK론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미즈사랑 주부OK론이란?

    미즈사랑 주부OK론은 주부들을 위한 상품입니다.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자나 불건전 대출이 있는 사람만 아니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금리 또한 무조건 20%가 아니라 최저로 이용하면 18%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저렴한 금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적합한 상품입니다. 더 자세한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미즈사랑 주부OK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주부

    ※ 금융소비자의 자격요건으로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다 등은 대출 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 : 10만 원 ~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8.04% ~ 연 23.9% (고객의 개인신용평점 등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연 3% 가산 / 최대 연 23.9%

    상환방식 : 만기 일시, 원리금 균등, 원금균등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신분증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 실행일 이후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등 상환능력이 변동된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대출 진행 시 상담 및 심사 방식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상환능력에 비해 과도한 대출은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상품 판매업자로부터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하신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금융상품 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미즈사랑 주부OK론이 부결된다면?

    먼저 이 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확인할 것이 있습니다. 자신이 다른 대출이 있는지 말입니다. 주부는 무직자와 같이 수입이 없기 때문에 대출이 어렵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그런 분들을 위한 상품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 무직자대출 모바일로 가능한 곳 총정리한다!

    ▶ 무직자 정부지원 대출 상품 조건과 한도는?

    정부지원대출과 모바일 대출 상품 중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정리한 것입니다. 아직 이용하지 않았다면 꼭 다양한 상품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만약 모든 상품이 다 부결이 된다면 개인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개인 돈 대출이라고 불리는 업체에서 이용을 해야 합니다. 직접 이용하게 된다면 어려운 내용은 아니지만 고객에게 돈으로 갑질 하는 업체가 존재합니다. 선 수수료를 뗀다거나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제시하는 등 말입니다.

    ▶ 대부업체 안전한 곳이 궁금하다면!

    ▶ 대출나라 비대면 후기 사용 전 꼭 확인할 것!

    그렇기 때문에 꼭 관련된 내용을 확인한 뒤 이용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미즈사랑 주부OK론의 상품정보를 알아봤습니다. 또한 부결 시 어떤 대처를 해야 할지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대출 상품에 대한 정보를 주기에 적합한 글인 거 같습니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