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저축은행 믿을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모아저축은행 믿을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31. 02:56

    모아저축은행 믿을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모아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중금리 대출을 믿을론이라고 합니다. 최저 금리는 5%대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적합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무보증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것 역시 장점입니다.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아저축은행 믿을론이란?

    이 상품은 우량직군의 고객분들을 대상으로 간편하게 인터넷이나 휴대폰을 통해서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직업군이 좋으면 한도가 높게 나오지만 실제 대출 조건에는 나이와 소득만 확인되면 됩니다. 그럼 어떤 내용의 상품정보가 있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모아저축은행 믿을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현재 만 19세 이상이며 소득이 확인되는 자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9% ~ 연 16.2%

    대출기간 : 최단 1년 ~ 최장 5년 이내

    상환방식 : 만기일시상환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연체금리 : 약정금리 + 연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중도상환수수료 : 2%이내

    기타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신분증

    - 주민등록포본

    - 소득증빙서류

    대출시 유의사항

    - 당행의 연체대출금(지급보증대지급금 포함) 보유자, 당행에 손해를 끼친자, 신용정보 관리대상자 및 당행이 정한 사유로 대출을 취급하지 않거나, 제안하여 운용할 수 있으며 심사기준과 고객신용도에 따라 당행 심의규정에 의해 대출여부가 결정됩니다.

    - 기간 연장시점에 개인신용평점 악화 및 개인신상의 변경이 있는 경우 대출금의 일부 또는 전부가 회수 될 수 있으며 연장이 불가할 수도 있습니다.

    -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금리가 적용되며 예금 등 기타채권과의 상계나 법적절차 등으로 재산상의 불이익을 당하실 수 있습니다.

    - 해당상품은 보증인이나 담보물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모아저축은행 믿을론이 부결된다면?

    모아저축은행을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이미 1금융권 상품을 이용하고 계신 분일겁니다. 만약 아직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을 참고해주세요.

    모아저축은행에서 부결이 된 경우라면 다른 저축은행과 캐피탈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절차가 복잡한 대출이 아닌 편하게 이용이 가능항 대출들이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상품은 캐피탈과 저축은행의 대출 중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정리한 것입니다. 믿을론 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기 때문에 다른 상품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자신이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위의 상품뿐만 아니라 3금융상품도 이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3금융에 비해 불안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겠지만 실제로 정상적인 절차를 통해서 이용하면 큰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제가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겪은 악질업체의 사례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혹시라도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시려는 분들이라면 위의 글을 한번 읽어보시면 동무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악질 업체는 꼭 걸러낸 다음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모아저축은행 믿을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상품정보를 보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최저금리와 대출한도까지 아주 만족스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다른 저축은행에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지 못한 사람이라면 이 상품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