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31. 11:18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근로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로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거나 연체를 하지 않는 이상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또한 서류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더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원큐드림론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가 어떤 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이란?

    근로소득자를 위한 중금리 신용대출로 대출 신청일 기준으로 동일한 직장에서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만 23세 이상의 근로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 원으로 금리또한 최저로 이용한다면 5%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세한 내용이 있으며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현재 동일직장 3개월 이상 재직 중인 만 23세 이상인 근로자로 연 소득 12백만원 이상인 자

    ※ 제외대상 : 부도, 금융채무불이행자, 파산절차 진행중인 자, 개인회생 및 보증사고 관련자

    대출한도 : 최소 300만 원~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9% ~ 연 19.49% / 개인신용평점별 차등

    대출기간 : 3년 이내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연체금리 : 대출약정이율 + 3% / 최대 연 22.49%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기한전상환대출금액 x 1% x 대출잔여일수/대출기간 (3년이내 상환시 적용)

    취급수수료 : 해당없음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가 결정되며,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만약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이 부결된다면?

    원큐드림론은 다른 대출에 비해서 조건이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지만 다른 비상금대출와는 달리 동일한 직장인이어야한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 많은 한도를 얻을 수 있지만 부결이 될 가능성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그럴 경우라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다른 저축은행과 캐피탈의 대출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한도가 조금 작을 수 있지만 큰 돈이 필요한 분들이 아니라면 이용하기 간편한 대출들만 모아서 정리한 글이기 때문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하지만 위의 상품까지 모두 부결이 된다면 자신에게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대출이 많을 경우라면 3금융에서도 거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개인 돈 대출만 남을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검색만 해도 쉽게 알아볼 수 있지만 생각보다 정말로 많은 업체들이 존재합니다. 돈이 급한 사람들에게 돈을 빌려주는 좋은 업체로 보일 수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하지만 모든 업체가 다 그런 것은 아닙니다. 악질업체가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돈을 빌릴 곳이 여기뿐이라며 말도 안되는 조건을 제시하는 업체가 분명 있습니다. 여러분들 중에 어쩔 수 없이 개인 돈을 빌려야 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위의 내용을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저축은행 원큐드림론의 상품정보를 확인해봤습니다. 금리와 한도,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을 확인했으며 만약 대출이 부결되었다면 어떻게 해야하는 지도 알아봤습니다. 대출을 이용할 때 자신의 능력 이상으로 과도한 대출을 이용하지 마시고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조건으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