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31. 12:02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원큐이지론은 하나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소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추정소득 산출만 된다면 무직자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는 사람들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이란?

    이 상품은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며 비상금 대출처럼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한도는 300만 원부터 500만 원까지이며 앱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편하게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이 가능해서 최대로 연장할 경우에는 5년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 상품의 자세한 상품 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현재 경제활동인구(추정소득 산출 가능자)로 만 23세 이상 연소득 12백만 원 이상인 자

    대출한도 : 최소 30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3.5% ~ 연 18.5%

    대출기간 : 1년 (연장 가능, 최장 60개월 : 최장 4회 연장 가능)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되며,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대출 심사 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이 부결된다면?

    직장인뿐만 무직자라고 해도 추정소득만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렇지만 모든 대출은 부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른 상품들도 한번 알아보시고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혹시 1 금융을 확인해본 적이 없다면 1 금융부터 아아보시고 그 외에는 저축은행과 캐피탈 상품을 정리해봤습니다.

     

    만약 위의 상품까지 모두 부결이 된다면 3 금융이나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다면 3금융 대출도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월변대출로 알려지기도 한 개인돈 대출은 불안하게 들릴 수 있지만 실제로 이용하면 큰 문제가 없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하지만 악질업체가 있습니다. 돈을 꼭 빌려야 하는 사람들에게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업체가 있는데 그중에 제가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겪은 사례들을 정리한 글입니다. 위의 사례보다 더한 곳도 존재할 수 있기 때문에 미리 인지하고 알아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저축은행 원큐이지론의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더 나아가서 대출이 부결될 때 알아봐야 하는 내용을 언급하기도 했는데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각 금융권을 비교하고 상품을 비교한 뒤 자신에게 최적의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만약 자신에게 승인이 되는 상품이 있더라도 다른 상품과 비교해서 금리와 한도를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