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31. 15:49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멤버스론은 하나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으로 직장인을 위한 신용대출입니다. 4대 보험이 가입되어 있고 재직기간이 6개월 이상이며 연소득이 2천만 원이 넘는 직장인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 상품의 자격 외에도 한도와 금리가 어떤 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이란?

    4대 보험이 있는 직장인들이 이용하기 적합한 대출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여 넉넉한 한도를 자랑하며 최저금리로 이용할 경우에는 11%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기간도 최대 5년이기 때문에 큰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4대 보험가입, 재직기간 6개월 이상, 연소득 2,000만 원 이상의 직장인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3,000만 원 (개인신용평점에 따라 차등적용)

    대출금리 : 11.6% ~ 19.5%

    대출기간 : 1년 ~ 5년 (대출기간은 년 단위로 취급 가능)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방식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최대 3% / 최대 연 22.5% 이내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상품에 대해 충분한 사전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을 이해한 후 거래하시기 바랍니다.

    -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당 저축은행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 여부가 결정되며, 금리 및 한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대출 심사 시 내용에 따라 추가 서류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이 그렇듯이 대출조건이 맞다고 해서 무조건 승인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럴 것을 대비해서 다양한 상품 정보를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너무 많은 정보를 얻을 필요는 없으나 비슷한 상품의 정보를 알고 있다면 한도조회를 동시에 받아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을 알아보는데 한계가 있다면 캐피탈 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저축은행과 대출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저축은행에서 승인이 안 나오더라도 이용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 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하지만 아직 1 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1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무직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정리한 것이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로 한도는 작지만 쉽게 승인이 가능한 상품들입니다.

    만약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의 문제로 인해 대출이 어려운 상황이라면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런 문제가 있을 경우는 대출이 불가하고 3 금융에서도 거절이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경우라면 사금융이라고 불리는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면 정말로 많은 업체가 있습니다. 그 업체 중에서 가장 괜찮은 곳에서 이용을 해야 합니다. 가장 좋은 것은 직접 만나서 대출을 받는 것이지만 그러지 못하면 비대면으로 진행해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그 중에서도 악질업체가 존재합니다. 말도 안되는 조건을 요구하거나 선수수료를 떼고 돈을 빌려준다는 등이 바로 그것입니다. 절대로 그런 업체에서는 돈을 빌리지 않길 바랍니다. 여러 업체를 알아보시고 그 중에서 가장 말이 통하고 조건이 괜찮을 곳에서 대출을 진행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하나저축은행 하나멤버스론의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으며 또한 부결 시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통해서 상품을 비교하고 자신에게 잘 맞는 대출 상품을 고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