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안 :: ∬Θㆃⁿ≪
  • BC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안
    금융정보 2021. 3. 31. 19:46

    BC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거절 대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드론은 쉽게 이용할 수 있지만 잘 못썼다가는 신용등급이 내려간다는 인식이 있습니다. 예전에는 과도하게 신용등급이 내려갔지만 현재는 일반 대출과 큰 차이 없이 적용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인 BC카드 카드론은 BC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용하기 위해 어떤 자격과 한도, 금리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BC카드 장기카드대출이란?

    BC카드 카드론이라 불리기도 하는 이 상품은 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회원 중 은행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된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2,000만 원이며 최저 금리는 7%대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특징은 아래의 내용과 같습니다.

    BC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이용 동의 회원 중 은행 내부 기준에 따라 선정된 경남은행 비씨카드 개인회원

    대출한도 : 50만 원 ~ 2,000만 원 / 신용등급에 따라 이용 가능

    대출금리 : 연 7.9% ~ 연 21.4%

    대출기간 : 3개월 ~ 36개월

    상환방식 : 원금균등분할상환

    ※ 분할상환원금+이자는 신용카드 이용대금에 포함하여 결제일에 자동출금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최대 3% / 법정 최대 금리 연 24% 이내

    신청방법

    - 경남은행 콜마케팅팀 : 1670-5989(연결 후 2번) / 이용 가능시간 : 영업일 09:00 ~ 18:00

    - 온라인 신청 : 경남은행 홈페이지(www.knbank.co.kr) / 이용 가능시간 : 영업일 09:00 ~ 17:00

    - 자동화기기(CD/ATM) : 1일 이용 가능금액 : 3백만 원 이내 / 이용 가능시간 : 08:00 ~ 24:00

    - 영업점 방문 : 이용가능시간 : 영업시간 이내

    장기카드대출 이용 거절

    -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할 의사가 없는 회원은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지 않겠다는 의사 표시(장기카드대출 이용거절)를 하실 수 있습니다.

    -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지 않겠다는 의사표시를 하신 회원님의 경우 추후 이용을 원하시면, 별도로 영업점 방문 등의 절차를 거쳐 장기카드대출(카드론)이용신청을 하셔야 하며, 당행이 정한 기준에 의해 등록해 드리고 있습니다.

    장기카드대출 시 유의사항

    장기카드대출 이용회원은 가맹점 이용액(일시불,할부)과 현금서비스, 장기카드대출 월 채무원리금 상환금액 및 국외 이용액을 합산한 미결제 사용금액이 신용카드 이용한도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장기 카드대출은 회원님의 신용상태, 신용카드 이용한도의 변동 또는 경남은행 사정에 의해 이용조건이 변경되거나 취급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BC카드 장기카드대출이 거절된다면?

    그래도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다른 방법을 강구해봐야 합니다. 카드론을 이용하는 경우는 일반적으로 신용등급이나 대출의 상황을 맞추는 것보다는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저 역시 카드론을 사용할 때는 그런 이유였기 때문입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위 상품은 주말이나 영업시간 이후에도 자동으로 승인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제가 사용해봤기 때문에 확실한 정보입니다. 돈이 급하게 필요해서 카드론을 사용하는 것이라면 위의 상품을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신용등급이 낮고 기대출이 많아서 카드론을 사용하려고 했지만 거절이 된 경우라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기대출이 많다면 당연히 신용등급이 내려갈 것이고 그렇게 되면 3금융도 거절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개인돈 대출이라는 말이 생소하실 수 있는데 월변대출이나 일변대출 등을 말하는 것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돈을 정말 구해야 하는데 구할 수 없을 때는 정말 단비같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지만 실제로 이용하기 전에 명심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 바로 돈으로 갑질 하는 악질 업체가 있다는 것입니다. 저는 한 때 개인돈 대출을 알아본 경험이 있는데 그때 정말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업체를 겪은 적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 대한 사례를 정리한 글이니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BC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에 대한 상품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카드론이라고 해서 결코 작은 한도만 가진 것은 아닙니다. 그렇지만 일반적인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면 1 금융권부터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주말에 갑자기 대출을 받아야 하는 경우라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위에 소개한 상품을 이용하시면 더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