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스피드론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 ∬Θㆃⁿ≪
  • 신한카드 스피드론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금융정보 2021. 4. 1. 01:31

    신한카드 스피드론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자격 한도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신한카드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군대를 다녀온 남성분들이라면 자주 이용하곤 하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은 신한카드로 이용하게 되는 장기카드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서류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자격이 필요하고 한도와 금리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이란?

    서류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조기상환 수수료도 없으며 365일 언제나 대출이 가능합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 원이며 최저금리로 이용 시 5%대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신한카드만 이용하고 있다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딱인 상품입니다. 그러면 스피드론의 상품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신한카드가 있는 고객

    대출한도 : 200만 원 ~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36% ~ 23.9%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방식, 만기 일시상환 방식, 거치+원리금 균등 분할상환 방식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최대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이용방법

    홈페이지/모바일앱 : 365일 24시간

    카드 인증  신청정보 입력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또는 카드본인확인서비스 인증 → 신청 완료  대출금 입금/약정

    ARS : 365일 00:00 ~ 22:30

    카드 인증 → 신청정보 입력 → 본인 명의 휴대폰 인증 또는 공인인증 → 신청 완료 → 대출금 입금/약정

    CD/ATM : 365일 24시간

    카드 인증/신분증 인증  신청정보 입력 →대출금 입금/약정

    영업점 : 영업시간 내

    카드 인증/신분증 인증  신청정보 입력  대출금입금/약정

    대출 시 유의사항

    - 이용 가능금액은 카드 이용, 신용상태, 타 금융기관 대출금액에 따라 수시로 변경 가능합니다.

    -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이용거절상태(미동의) 경우 이용거절해제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장기카드 대출금을 미사용한도 소액계좌로 입금하실 경우 1일 통장 출금 한도 이상 출금이 제한됩니다.

    - ARS 및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한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이용 시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신한카드 스피드론이 거절된다면?

    다른 방법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출이 없는 상태가 아니라면 대출을 이용하면 부결이나 거절이 될 확률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번에 승인될 거라 생각하지 않고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급하다는 이유로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위의 글은 순서대로 1 금융부터 저축은행, 캐피탈 순으로 이용하기 쉬운 대출상품을 정리한 것입니다. 비상금 대출도 있기 때문에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니 혹시 급하다는 이유로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거라면 위의 상품을 한번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주말에 대출을 받아야 하기 때문에 카드론을 이용하려는 분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주말에 대출이 되는 상품을 알아두시면 도움이 됩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이 상품은 주말에도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도 넉넉하기 때문에 비상금 대출로는 부족한 한도를 이용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로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안 좋은 경우 일반대출이 불가하여 카드론을 쓰시려는 분도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거절이 된다면 정말 막막할 겁니다. 그때에는 개인돈 대출이라 불리는 사금융을 이용하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업체를 확인하시고 이용하는 것입니다. 거부감이 생길 수도 있지만 돈을 빌리는 것은 다 같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하지만 개인돈 대출 업체에서는 악질 업체가 존재합니다. 자신들이 아니면 돈을 빌리지 못하는 사람에게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제시하는 곳이 있는데 그런 부분에 대해서는 타협을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선수수료를 내라고 하거나 금리를 더 올린다는 식으로 말하는 업체가 아닌 정상적인 업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스피드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이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대출이 안된다고 좌절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것, 또는 자신에게 더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이 그런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