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 대상 한도 거절 대처 :: ∬Θㆃⁿ≪
  • KB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 대상 한도 거절 대처
    금융정보 2021. 4. 1. 13:45

    KB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이용 대상 한도 거절 대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이 신용카드만 있으면 이용할 수 있는 장기카드대출입니다. 365일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 1억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급하게 이용하거나 많은 돈이 필요할 때라면 딱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이 상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카드 장기카드대출이란?

    KB카드 카드론은 최저금리 3%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분증만 있으면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처음 이용하고 당일 누적 300만 원 이상 이용한다면 2시간 이후에 입금이 됩니다. 그 외에도 넉넉한 한도와 최저금리로 이용할 경우에는 1 금융권 수준으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B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신용카드 보유 고객

    대출한도 : 최대 1억 원

    대출금리 : 3.9% ~ 23.5%

    납입일 : 선택한 카드의 결제일

    상환방법 : 원금균등, 원리금 균등, 만기 일시상환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연체가산금리(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이용방법

    대출심사 및 상품 선택 → 신청정보 입력 및 본인인증 → 신청정보 확인 → 신청 완료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 이용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KB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용 전 확인사항

    카드론을 이용하시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대표적으로 알아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 돈이 필요한데 대출이 안 되는 시간이라서 일 겁니다. 이 문제만 해결이 된다면 카드론 보다는 일반대출이 더 유리한 것을 고객도 알 고 있을 겁니다. 만약 아직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그것을 먼저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위의 글은 1 금융부터 저축은행, 캐피탈의 상품 중에서 대출이 잘되거나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 상품을 정리한 것입니다. 카드론 전에 위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으셨다면 한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위의 상품도 부결이 나고 카드론 역시 거절이 된다면 사금융을 이용하셔야 할 겁니다. 그렇다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텐데 여러분들 중에 잘아시는 분들이 없을 겁니다. 결코 나쁜 곳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제대로 된 곳을 찾는 것이 어려운 사금융입니다. 말도 안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악질 업체가 많기 때문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글은 제가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겪은 악질 업체의 내용에 대해 정리한 글입니다. 이 글에서 나온 사례에는 절대로 이용하시면 안 됩니다. 여러분들이 돈이 필요하다고 해서 선수수료를 떼거나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곳에서 이용을 한다면 더 힘들어질 뿐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B카드 장기카드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카드론이라 불리는 상품 중 하나지만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이용하지 않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위의 글에서 나온 다른 상품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먼저 금융권 상품을 이용하시고 도저히 방법이 없을 때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