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이자율 확인 사항 :: ∬Θㆃⁿ≪
  •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이자율 확인 사항
    금융정보 2021. 4. 1. 18:59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이자율 확인 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한도는 5,000만 원으로 넉넉한 상품입니다. 금리도 최저로 이용한다면 5%대로 이용이 가능하며 대출을 받는 시간도 자유롭니다. 그럼 이 상품의 자세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이란?

    우리카드 카드론은 목돈이 필요할 때 복잡한 심사과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카드론을 이용해보신 분들이라면 이미 알고 있겠지만 일반 대출과 달리 정말 5분도 안되서 대출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대출한도가 작은 것도 아니기 때문에 어느 정도의 금액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이용하시기 좋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우리카드 회원으로서 당사의 기준에 의해 장기 카드대출(카드론) 대상자로 선정된 고객

    대출한도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20% ~ 19.9%

    대출기간 : 3개월 ~ 36개월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거치후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거치후원금균등분할상환, 원리금균등분할상환, 원금균등분할상환

    이용방법

    홈페이지/모바일

    - 24시간 이용 가능, 로그인 없이 신청 가능

    금융상담센터/금융 ARS

    - 24시간 이용 가능, 1577-9000 연결 후 누르는 ARS → 상담원 연결

    우리은행 영업점

    - 영업점 이용가능 (09:00 ~ 16:00), 우리은행 영업점 방문 후 이용

    우리은행 자동화기기 (CD/ATM)

    - 365일 이용가능 (08:00 ~ 23:00), 우리은행만 이용가능

    대출 시 유의사항

    -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따라 장기 카드대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실행 후 고객님의 결제 계좌로 자동 입금된 후에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 중도상환 수수료 및 취급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 장기 카드대출을 이용하기 전에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 이용전 확인사항

    카드론을 이용하면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일반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쩔 수 없이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급하게 돈이 필요하더라도 1 금융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1 금융부터 2 금융까지 캐피탈이나 저축은행을 이용해서 비상금 대출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앱을 통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춤도 많습니다. 또한 주말이라고 대출이 안될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이 존재합니다. OK저축은행 마이너스OK론 주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를 이용하시면 한도도 2,0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아서 은행 대출이 불가능해서 카드론을 이용하는 경우라면 카드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더 많은 금액이 필요한 경우라면 돈을 더 빌려야 할 겁니다. 그때에는 이용할 수 있는 것이 개인돈 대출입니다. 대출나라, 대출카페 등의 사이트에서 다양한 업체를 비교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하지만 그 업체들 중에서 악질 업체가 존재합니다. 말도 안 되는 조건이나 금리를 요구하는 업체가 있는 겁니다. 그런 사례를 제가 직접 개인돈 대출를 이용하기 위해서 알아보면서 겪은 것을 정리해본 글입니다.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실 생각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우리카드 장기카드대출의 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넉넉한 한도와 금리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지만 원하는 조건이 나오지 않는다면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서 다른 상품을 찾고 비교해서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