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조건 한도 금리 상환방법 정리 :: ∬Θㆃⁿ≪
  •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조건 한도 금리 상환방법 정리
    금융정보 2021. 4. 1. 19:30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카드론 한도 금리 상환방법 정리해보겠습니다. 삼성카드는 정말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카드입니다. 다양한 혜택을 이용하기 위해서, 전자제품을 할인받는 등의 이로운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카드를 이용하는 경우는 그것만이 아닙니다. 바로 카드론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삼성카드를 이용해서 카드론을 이용하면 한도는 어떻게 되고 금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이란?

    삼성카드 카드론은 복잡한 서류심사도 없으며 중도상환 수수료도 없는 상품입니다.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연 5%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넉넉한 한도와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이용하려고 한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소 10만 원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5.9% ~ 연 23.9%

    대출기간 : 2개월 ~ 36개월

    상환방법 :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거치 후 원리금 균등분할

    연체이자율 : 회원별 이용 상품별 정상 이자율 + 3% / 최고 연 24%

    이용방법

    홈페이지/앱

    신청경로 : 홈페이지/앱 → 금융 → 장기 카드대출

    전화(ARS)

    신청경로 : 삼성카드 금융(1588-8600)/삼성카드 대표전화(1588-8700)

    CD/ATM (입출금)

    현금인출 : 각 기관에 따라 1일 인출 한도가 있습니다.

    대출 시 유의사항

    - 신용공여 사실 만으로도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금융권역 또는 신용공여 형태에 따라 은행의 신용공여보다 신용점수 하락폭이 더 클 수 있습니다. 또한 단기 카드대출을 이용할 경우에는, 신용점수가 더 큰 폭으로 하락할 수 있습니다.

    - 비금융 거래정보(통신, 공공요금 납부정보 등)를 신용정보회사 (코리아 크레디트 뷰로, NICE평가정보)에 등록하시면 신용평점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정보회사 홈페이지 참고)

    - 과도한 빚, 고통의 시작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을 이용하기 전이라면?

    카드론을 이용할 경우에는 신용등급이 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은행의 조건보다는 금리나 한도가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있는 경우라면 은행권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비상금대출처럼 금액이 크지 않은 대출을 원하는 경우라면 그것도 모바일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은 1 금융과 2 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이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정리한 글입니다. 카드론을 이용하기 전에 위의 상품을 알아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거나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위의 상품과 카드론이 모두 거절될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24%로 이용하는 3금융과 비슷하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조금은 위험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무서운 것보다 문제는 악질 업체가 많다는 점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이 글은 제가 개인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악질 업체에서 들은 말도 안되는 조건을 정리한 글입니다. 혹시라도 개인돈 대출을 쓰셔야 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삼성카드 장기카드대출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대출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자신의 인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무리한 대출이 아닌 자신에게 필요한 금액을 최고의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