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3. 14:36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저축은행은 많은 분들에게 생소할 수 있습니다. 저도 조사를 하지 않았다면 잘 몰랐을 저축은행인데 미래 그룹에서 운영하는 은행입니다. 하지만 대출 상품도 꽤 많으며 오늘 소개해드릴 애드론 신용대출은 조건과 한도도 넉넉한 편이라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이란?

    애드론 신용대출은 소득증빙만 가능하다면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이면 이용이 가능하며 최대한도는 7,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최저금리로 이용 시 7%대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도 최대 5년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이용하게 된다면 유리한 점이 많은 상품입니다. 더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소득증빙 가능한 만 19세 이상 내국인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7,000만 원

    대출금리 : 연 7.5% ~ 연 24.0%

    대출기간 : 최장 60개월

    상환방식 : 만기 일시상환,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연체금리 : 대출금리 + 3% / 연체이자율 상한 연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상환금액의 최대 2.0% 이내

    취급수수료 : 없음

    ※ 대출금액 5,000만 원 초과 시 인지세 50% 고객부담

    구비서류

    - 신분증

    - 거주증명서류

    - 소득확인서류

    - 기타 필요서류(필요시 요청)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 상품이 그렇지만 자신이 대출을 이용할 때 부결될 것을 생각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가지 상품을 알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슷한 한도와 금리를 가진 상품을 이용하게 되거나 그것도 안된다면 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만약 1 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하지 않았다면 1금융권 상품부터 알아보시고 이미 사용 중이라면 저축은행과 캐피탈 상품을 나눠서 알아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상품은 대출이 쉽고 빠른 것들을 정리한 것입니다. 한번 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위의 상품마저 부결이 된다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사금융밖에 없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용하는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등급이 낮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어떻게 이용하는지 알아봐야 합니다.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인터넷으로 이용할 수 있는 업체를 알아보면 대출나라라는 사이트를 알게 될 겁니다. 그중에서 대출업체를 골라서 이용하면 되는데 각종 사기업체들도 있기 때문에 미리 정보를 확인한 다음 이용해야 합니다. 위의 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스마트저축은행 애드론 신용대출의 상품정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득증빙만 된다면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대출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저축은행 상품이지만 한도도 크기 때문에 이용에 관심이 있다면 한번 알아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