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보기 :: ∬Θㆃⁿ≪
  •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사용법 알아보기
    금융정보 2021. 2. 13. 23:28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H투자증권은 처음 주식을 접하는 사람들이 이용하기 좋은 증권입니다. 나무라는 앱을 이용하면서 쉽게 사람들이 접했을 겁니다. HTS는 컴퓨터로 이용할 수 있는데 NH투자증권 HTS은 다른 증권사보다 편리합니다. 맞춤설정을 하기도 좋고 시스템적으로 사용하기 편하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NH투자증권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아래에 HTS 다운로드가 보입니다.

     

    이 절차는 바로 생략할 수 있도록 아래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링크

    NH투자증권 HTS 설치 및 사용법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접속하면 화면에 바로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한 다음 설치를 진행하면 됩니다. 설치하는 방법은 일반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방법과 같기 때문에 편하게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설치가 끝나면 접속을 하면 됩니다.

    NH투자증권 HTS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한 다음 로그인을 해주면 됩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다음 공인인증서 비밀번호까지 입력을 하면 로그인 준비가 끝납니다.

    이때 자신이 필요한 서비스에 따라 [Master/선물옵션]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주식 및 각종 금융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Master를 이용하면 되고, 선물옵션은 선물옵션 전문 거래를 위해서 사용됩니다.

    그 이후에는 접속한 다음 자신에게 필요한 대로 기능을 설정해주면 됩니다. 자신이 어떻게 NH투자증권 HTS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주요화면

    - mY Style QV HTS : 맞춤형 투자공지를 통해 자산을 쉽게 확인할 수 있어 투자비서라고 부릅니다.

    - 똑똑한 QV HTS :쉬운종목 검색이나 차트를 분석하는 AI를 활용가능합니다.

    - 자산관리전문가 QV HTS : 금융상품매매와 포트폴리오, 이체에 적합합니다.

     

    실제 이용을 하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직접 만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기능이 있으며 어떻게 이동이 되는 지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면 실제 주식거래하는 방법도 쉽게 익힐 수 있습니다.

    위에 설명드린 주요화면에서 이용이 가능한 기능을 포함해서 자신만의 맞춤형 HTS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NH투자증권 HTS 다운로드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주식을 하면서 자신에게 맞는 것을 사용한느 것이 좋습니다. 키움증권, 상성증권 등 다양한 증권사가 있듯이 NH투자증권 HTS말고도 다양한 시스템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NH투자증권을 이야기했지만 자신에게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억지로 사용하지는 마시고 자신에게 맞는 것을 이용해주세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