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 ∬Θㆃⁿ≪
  •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금융정보 2021. 2. 17. 20:10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상금은 말 그대로 급하게 사용해야 하는 돈을 말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급하게 사용해야 할 돈이 있는 경우 비상금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하지만 아무 곳에서 다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럴 때 사람들은 제2금융권으로 눈을 돌리곤 합니다.

    이번에는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한도와 금리는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가능한 곳

    일반적으로 저축은행은 1 금융권보다는 조건이 완화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용에 대한 부담은 줄어듭니다. 하지만 한도나 금리가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고 진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어떤 상품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주부/학생도 가능한 곳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에는 무직자나 주부, 학생도 가능한 상품이 있습니다. 물론 대출의 조건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알아두시면 좋습니다. 하지만 2 금융권이기 때문에 1 금융권에 비해서는 상대적으로 금리가 높다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직업이나 소득과 관계없이 진행 가능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6.9~16.5%

     

    대출대상은 만 20세 이상의 성인, 직업과 소득은 상관이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학생, 주부,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1년이지만 연장을 하면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방식을 이용합니다.

    사이다 소액 마이너스 통장 대출 상품은 최대 500만 원의 한도 내에서 마이너스 통장을 이용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사이다 뱅크의 앱을 이용하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24시간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SBI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스피드론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직업 소득 상관없음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8.8~23.4%

     

    신청 후 입금까지 빠르게 진행이 되는 스피드론입니다. 대출 조건은 만 20세 이상이라면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입니다. 원리금 균등분할상환방식을 이용하면 한 달에 나가는 이사와 원금을 포함한 비용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그 비용을 감당 가능한지 확인 후 사용하시는 걸 권합니다.

    대출 한도는 최소 100만 원부터 최대 500만 원이며 대출기간은 기본이 1년이지만 금액에 따라 최대 3년까지 연장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일반적인 상품보다 높기 때문에 잘 판단하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 누구나 이용 가능

    대출한도 : 50만 원 단위로 이용 가능, 최대 300만 원 (한도 내 2 계좌 사용 가능)

    대출금리 : 연 8.9~19.4%

     

    KB저축은행 키위뱅크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무직자나 대학생도 신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기 편합니다. 하지만 대출이 많은 사람이나 신용상에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부결처리가 나올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합니다.

     

    서류제출이나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과 은행 점검 시간을 제외하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한도는 최대 300만 원이며 50만 원 단위로 이용할 수 있으며 대출 기간은 1년이며 최대 연장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 상환 방식과 수시상환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나 소득 확인이 가능한 경우 가능한 곳

    소득을 확인할 수 있다면 당연히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많아집니다. 한도나 금리에 대한 조건도 좋아질 것입니다.

    꼭 직장인이 아니라 소득증빙만 가능하면 되기 때문에 사업자, 프리랜서, 계약직,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람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경우 대출에 좋은 영향을 주기도 합니다.

     

    하나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원큐 이지론

    대출대상 : 만 23세 이상, 1200만 원 이상 추정소득시

    대출한도 : 최소 300만 원 ~ 500만 원

    대출조건 : 연 13.5~18.5%

     

    이 상품은 추정소득 산출이 가능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제한이 아예 없는 것은 아니고 나이는 만 23세 이상, 1200만 원의 추정소득이 있어야 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 최대 연장을 할 경우 5년까지 다능하며 상환방법은 일시상환방식입니다.

     

    신한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참신한 500

    대출대상 : 개인 신용 및 추정소득 확인 후 가능

    대출한도 : 최소 1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1.9~21.9%

     

    이 상품 역시 추정소득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자신의 추정소득을 증빙하지 않아도 나이스 신용정보사를 통해 예상 소득을 측정한 뒤에 대출 한도가 나옵니다. 그것을 확인 후 진행하면 됩니다.

    대출 기간은 12개월/18개월/24개월 중 선택이 가능하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입니다.

     

    유진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나오론

    대출대상 : 만 32세 이상 소득이 있는 경우

    대출한도 : 100만 원 ~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5.9~17.8%

     

    다른 상품에 비해 신청할 때 자신의 나이가 많아야 하는 특징이 있지만 상대적으로 금리가 낮은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기간은 36개월로 3년입니다. 상환방법은 만기 일시상환방식과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주부라면 가능한 곳

    소득이 없거나 직장이 없는 주부일 경우에는 대출을 받기 까다롭습니다.

    주부에게도 돈이 필요할 때가 있습니다. 육아나 생활비, 주택 구매 등을 위해서 말입니다.

    그런 주부를 위한 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OK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주부 ok론

    대출대상 : 만 30세 이상 기혼 여성

    대출한도 : 최소 1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7.9~23.9%

     

    다른 주부론과의 차이점은 만 30세 이상부터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주부라면 현재의 소득과 재직의 상태 없이 진행이 가능하며 소액부터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부터 최대 5년까지이며 상환방식은 만기 일시/원리금 균 등산 환/원금균등상환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예가람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예스론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주부

    대출한도 : 최저 20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6.2~23.6%

     

    이 상품은 예가람 저축은행에서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 20세 이상이라면 소득이나 직장에 상관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1년에서 최대 5년까지이며 상환방법은 원리금 균등분할 방식입니다. 모바일로 진행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서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 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득이 있느냐, 없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무직자나 학생, 주부일 경우에도 특화된 상품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상품이 있다면 그것을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조건을 제시해주기 때문입니다.

    이것 말고도 다양한 상품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자신에게 필요한 상품을 찾아 적절한 금액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모바일 상품들이 늘고 비상금 대출 상품이 늘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대출에 대한 생각을 할 수 있어 편하게 이용하기도 합니다. 물론 위의 상품이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에 비하면 신용등급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1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 되는 경우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가 아닌 위의 상품들을 한번 살펴보시고 이용하시는 건 어떨까 생각합니다.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조건 한도 금리

    바로300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무직자 모바일 소액대출 가능한 곳 3가지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