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 :: ∬Θㆃⁿ≪
  •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
    각종 팁 2021. 2. 18. 16:39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이 이용하고 있는 유튜브 앱입니다. 하지만 영상을 볼 때마다 광고를 보게 되거나 시청을 방해하는 요소들 때문에 귀찮은 일이 생기기도 합니다. 특히 광고를 보다가 로딩이 걸리면 환장할 노릇입니다. 그런 모습을 피하기 위해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길 권하는 데 결코 저렴한 가격이 아니라 이용하기 조금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것의 대안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오늘 소개해드릴 유튜브 밴스드입니다. 그럼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밴스드란?

    유튜브 앱에서 편의를 위한 기능이 들어간 앱입니다. 일반적인 유튜브 프리미엄의 혜택을 볼 수 있도록 만든 앱입니다.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는 유튜브 앱보다 'advanced(진보된)'했으며 '광고(ad)'가 없다는 뜻을 보여줍니다.

     

    유튜브 밴스드 기능

    1. 유튜브 프리미엄 없이 광고 제거 기능

    2. 백그라운드 재생

    3. VP9/HDR 강제 설정

    4. 최대 해상도 강제 지정

    5. 테마 설정(다크/블랙)

    6. 영상창 인터페이스 바꾸기

    7. 영상 반복 재생

    8. 커뮤니티 글 숨김

    9. 댓글창 숨기기

    10. 워터마크 제거

     

    위의 기능이 있으며 더 많은 기능들이 업데이트되고 있습니다. 유튜브의 상위 호환으로 봐도 될 정도의 다양한 기능과 소비자가 필요한 기능을 업데이트하기 때문에 이용에 편리함이 돋뵙니다.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안드로이드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유튜브 밴스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Micro G와 Vanced.apk를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추가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이 잘 안될 때가 있어 아래에 다운로드 관련 링크를 남겨놓겠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1. 사이트에 접속 후 바로 설치 파일(Vanced Manager)을 다운로드해주면 됩니다.

    다운로드한 Vanced Manage를 실행해줍니다.

    2. 앱을 설치할 때는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용할 수 없는 앱을 설치하는 설정을 설정해야 하기 때문에 이것에 대한 거부감이 있다면 이용에 힘들 수 있습니다.

     

    그것만 제외한다면 설치하는 것은 클릭 몇 번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정말 간단합니다. 위의 화면을 통해서 자신이 설치할 프로그램을 정하고 기기 루팅 되어있는지, 아닌지 확인하고 진행하는 겁니다.

    ※ 루트(root)와 논 루트(noon root) 버전의 차이 : 루트 버전은 유튜브 앱과 연동이 자동으로 이뤄지며 논 루트 버전은 유튜브와 달리 연동이 되지 않습니다.

     

    3. 실제 설치는 위의 화면을 통해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총 3가지를 설치할 수 있는데 유튜브 밴스드 설치하기 위해서는 MicroG를 먼저 설치해줘야 합니다. 그다음 유튜브 밴스드를 설치하면 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최근에 설치를 해서 설치를 두 번 진행했는데 현재 버전을 다운하기 전에 간단한 설정을 한 다음 초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 설치 후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재설치 아래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해서 삭제한 다음 설치하면 됩니다.

    실제 이용을 하니 다른 것보다 백그라운드 재생하는 기능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광고도 없어지니까 이용에 깔끔하기도 합니다. 괜히 영상 하나 잘못 눌렀다가 광고 볼 바엔 안 봐야지 하는 생각이 없어졌습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 밴스드 불법인가?

    모든 앱을 이용하면서 다른 방법으로 이용하는 것을 발견하면 불법인가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앱은 애드블록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애드블록은 2015년 독일에서 위법이 아니라는 판결이 내린 적 있습니다. 애드블록의 사용을 결정하는 사용자에게 있다고 했듯이 유튜브 밴스드도 비슷할 것입니다.

    이미 불법적이라면 구글에서 권장하지 않고 유튜브 측에서도 막았을 것입니다. 혹여 사용이 막힌다면 어쩔 수 없지만 이용하는 데 큰 문제는 없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쉽게 설치할 수 있었고 다운로드도 간단한 것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용을 많이 하는 유튜브를 더 윤택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매력적인 앱이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선택으로 필요하시다면 한번 이용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