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설정 방법 :: ∬Θㆃⁿ≪
  •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설정 방법
    각종 팁 2021. 2. 18. 19:42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단축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당히 유용한 기능이기 때문에 많이 사용합니다. 그럼 먼저 단축어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단축어란?

    단축어를 이용해서 여러 앱을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앱입니다. 단축어 앱을 통해서 사용자는 여러 단계로 작업해야 할 일을 간단한 단축어로 진행을 할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수업시간이라는 말로 단축어를 정했다면 시간표와 수업 과제 등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설정하고 실행이 가능한 것입니다.

     

    Appstore에서 설치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설정] → [단축어]  [신뢰할 수 없는 단축어 허용 활성화]  [허용]  [암호 입력] 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설정

    아이폰 단축어 앱이 유용한 것은 사실이지만 알림 때문에 번거롭기도 합니다. 그러면 이어서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단축어 알림 끄기 방법

    1. 아이폰 화면에서 [설정] 선택

    2. [스크린 타임]을 선택해줍니다.

    3. [스크린 타임]에서 [모든 활동 보기]를 눌러줍니다.

    4.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아래로 화면을 내려서 [단축어]를 찾아줍니다.

    5. [단축어 설정]에서 [알림 허용]나 [사운드] 등을 선택해서 알림 끄기 설정합니다.

     

    위의 절차를 진행하면 아이폰 단축키 알림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필요에 따라서 잠금화면, 배너, 알림 센터 등을 선택해서 허용할 수도 있고 사운드만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정도로 허용을 하시면 더 편리하게 알림을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