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없이 가입 방법 :: ∬Θㆃⁿ≪
  •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없이 가입 방법
    각종 팁 2021. 2. 19. 15:15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없이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SNS가 있지만 페이스북, 인스타에 못지않은 이용자를 자랑하는 트위터가 있습니다. 트윗과 리트윗 등을 이용해서 서로 대화를 하는 느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 SNS입니다.

    하지만 하나의 계정만으로 이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있을 수도 있고 아예 새로운 아이디를 만들어서 이용하는 것이 편리할 때가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 알아볼 방법은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트위터 홈페이지에서 가입하기를 누르면 나오는 화면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왼쪽의 화면이 나올 겁니다. 그 화면에서 대신 이메일 사용하기를 눌러주면 오른쪽 화면이 나옵니다.

    이름과 이메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많은 포털사이트를 가입하거나 네이버에도 여러 개 메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는 메일을 이용하면 쉽게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입을 하고 나면 인증메일이 오는데 그때 자신의 이메일을 확인해서 인증하기를 눌러주면 됩니다.

     

    이메일이 없다면?

    자신에게 여유 메일이 없는 경우라면 구글 이메일을 생성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구글 매일은 자신의 정보 없이 여러 개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구글 이메일은 가입도 편하지만 무엇보다 자신의 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지 않아도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기 때문에 이용에 편리함이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트위터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없이 가입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익명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트위터에서 자신이 사용하는 아이디 말고도 이용하고 싶을 경우 부계정을 이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자신의 여유가 되는 이메일을 이용해서 부계정을 만들어서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