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MP3 :: ∬Θㆃⁿ≪
  •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MP3
    각종 팁 2021. 2. 20. 02:24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유튜브 영상을 보다가 마음에 드는 음원을 추출하고 싶다는 생각이 든 적이 있을 겁니다. 일반적인 음원이라면 큰 문제없이 이용이 가능하지만 커버곡이나 다양한 밈 등의 음원을 추출하기 위한 방법을 알고 있다면 유용합니다.

    기본적으로 PC를 이용해서 유튜브 음원을 추출하는 방법은 간단하지만 아이폰으로 바로 이용하는 방법은 생소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방법으로 아이폰에서 유튜브 음원 추출을 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

    기본적인 아이폰의 기능으로는 이것을 할 수 없기 때문에 음원 추출을 하기 위한 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여러 가지 앱이 있겠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앱은 fastclip입니다. 원하는 영상을 준비하고 이 앱을 실행시켜주기만 하면 준비는 끝납니다.

    앱을 실행시키면 위와 같은 화면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이용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화면 가운데 [+버튼]을 누릅니다.

    2. 나오는 메뉴에서 [Import From Camera Roll]을 클릭합니다.

    이때 [접근을 허용하겠냐]는 메시지 창이 나올 텐데 [확인]을 눌러주면 됩니다.

    3. 자신이 음원을 추출하고 싶은 영상을 찾아서 선택해줍니다.

    4. 영상을 찾았다면 나오는 메뉴에서 [Convert]를 눌러줍니다.

    5. 마지막 화면에서 [Default Mod(MP3)]을 눌러주면 됩니다.

     

    위의 화면을 따라서 일련의 절차를 진행하면 간단하게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다른 영상 변환은?

    유튜브 영상을 변환하는 것을 예로 들었지만 다운로드가 된 영상이라면 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튜브에서 다운로드된 영상이라는 것은 이미 아이폰에 있는 영상이기 때문입니다.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영상을 편집하기 위해 MP3으로 변환하는 방법을 알아봤으니 필요에 따라 이용해보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이폰 유튜브 음원 추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아이폰으로 영상을 음성으로 편집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얼마든지 응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앱을 이용하면 굳이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고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효율적인 작업을 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이용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