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통화중 녹음 방법 통화녹음 어플 :: ∬Θㆃⁿ≪
  • 아이폰 통화중 녹음 방법 통화녹음 어플
    각종 팁 2021. 2. 20. 22:26

    아이폰 통화 중 녹음 방법 통화 녹음 어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은 안드로이드 폰과 달리 기본적으로 통화 중 녹음이 불가합니다. 그 이유는 미국에서 통화 중 녹음을 불법으로 하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한 나라에서 불법이기 때문에 이런 기능을 없앤 것은 아니지만 실제로 생각을 해보면 그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사용을 많이 하는 안드로이드폰은 통화 중 녹음이 가능하지만 실제 몰래 상대방의 음성을 녹음하는 것은 범죄에 연관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폰에서는 이용이 불가한 것은 어쩔 수 없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렇게 통화 중 녹음을 해야 하는 경우는 거의 없겠지만 필요할 때가 분명 존재합니다.

    그럼 아이폰 통화 중 녹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통화 중 녹음 방법

    아이폰을 이용하면서 통화 중 녹음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원초적인 방법부터 현실적인 방법까지 알아보겠습니다.

    1. 통화 녹음 어플 사용

    아이폰 앱스토어에 있는 녹음 어플을 받아서 사용합니다.

    다양한 녹음 어플이 있습니다. 녹음만 검색해도 다양한 어플이 있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편안하게 이용하면 됩니다. 다만 모든 어플이 무료는 아니기 때문에 다운로드하기 전에 꼭 확인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료로 이용한 뒤 자동결제가 되는 앱도 있기 때문에 꼭 확인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2. 아이폰 통화 녹음

    아이폰용 통화 녹음기

    아이폰 전용으로 통화용 녹음기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이용하는 데에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녹음을 하기 위한 연결부터 실제 녹음기를 구매해야 하기 때문에 정말 필요한 사람들이 아니라면 사용하는데 불편함을 느끼실 겁니다.

     

    스피커폰 상태로 통화 녹음

    아이폰을 제외하고 녹음기나 다른 휴대폰이 있을 경우에 이용할 수 있다면 이런 방법도 좋습니다. 스피커폰 상태로 전화하면서 녹음을 하는 정말 원초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정말 갑자기 해야 하는 녹음이 아니라면 위의 통화 녹음 어플을 준비한 다음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통화 중 녹음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녹음 앱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앱을 찾아서 다운로드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이 정답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분들이 선택하는 것이 맞을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필요한 정보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