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체인(TRUE)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 ∬Θㆃⁿ≪
  • 트루체인(TRUE)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
    금융정보 2021. 2. 26. 23:52

    트루 체인(TRUE) 시세 전망 호재 특징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루 체인을 들어보신 적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트루 체인의 시세와 전망, 특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글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트루 체인(TRUE)란?

    세계 최초로 fPoW + DPoS 하이브리드 합의를 구현한 세계 퍼블릭 체인이며,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성과 효율성을 보장하는 퍼블릭 체인 인프라입니다. 2017년 10월에 설립되고 많은 자본가들이 전략적으로 투자했으며, CCTV에 "우수 퍼블릭 체인 인프라 사례"로 보도되었습니다. 파트너십은 세계 Top 500 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 차이나와 아마존, 세계 유명한 Stable Coins 기관인 Paxos, MakerDAO 등이 있습니다.

    해당 재단은 체인을 유지하고 개선하는데 경제학적 이론을 그 기반으로 하는 최초의 하이브리드 합의 인센티브 모델을 고안했습니다. 안정적인 가스 수수료 메커니즘을 이용해 DApp 개발자와 운영자의 비용을 낮추고 블록체인을 대중화했습니다. 플랫폼 이외에도 트루 체인은 전 세계 개발자와 기업가가 트루 체인 운동의 일원으로 참여하여 미래의 분산 경제를 구축하는 포괄적인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개발자에게 편리한 오픈소스 제품의 라이브러리 또한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9년 3월 30일에 메인 넷이 오픈되었으며 OKEx, Bithumb, Binance Dex, ZB, HitBTC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20여 개 거래소에 상장되었습니다.

     

    트루 체인 특징

    1. 스트림라인 블록체인

    안전한 샤딩과 무허가 fPoW + DPoS 하이브리드 합의를 통해 무허가 블록체인의 효율성과 분산화 사이의 충돌은 트루 체인에 의해 해결됩니다.

    2. 하이브리드 합의 인센티브 모델

    트루 체인은 세계 최초의 블록체인 기술 및 보상과 관련하여 앞으로 경제적 인식을 높일 하이브리드 합의 관리를 위한 인센티브 모델을 설계한 최초의 기업입니다.

    3. 강력한 글로벌 개발자 커뮤니티

    새로운 세대의 무허가 블록체인 중에서 트루 체인은 중국에서 가장 크고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개발자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트루 체인 시세

    트루체인 시세

    상장한 이후에 200원대에서 시작한 가격이 우하향 그래프를 그리며 시세가 내려갔습니다. 그러다 2월 10일 정도부터 시세가 급등하여 최대 300원을 넘는 가격을 보여줬습니다. 그 이후에 다시 내렸다 올랐다를 반복한 다음 최고 점인 320원 대를 찍은 다음 하락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트루 체인 전망

    트루 체인이 사용되는 곳은 정말 다양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파트너십을 체결한 회사가 마이크로소프트 차이나와 아마존, 세계 유명한 Stable Coins 기관인 Paxos, MakerDAO 등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탄탄한 기반을 가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단순히 암호화폐만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암호화폐와 함께 이뤄질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는 회사를 보면 알 수 있는 잠재적 가치가 아주 훌륭합니다.

     

    현재는 하락세를 보이고 있지만 다시 급등할 이유가 있는 충분한 가치가 있는 암호화폐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트루 체인에 관심이 있다면 지금 하락세를 보이고 있을 때 투자를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급등할 가치가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