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모드 추천 3가지 :: ∬Θㆃⁿ≪
  •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모드 추천 3가지
    각종 팁 2021. 3. 8. 16:08

    마인크래프트 탈출맵 스토리 모드 추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는 게임의 자유도가 높아서 단순하게 즐기는 것이 아니라 게임 내에서도 게임을 만들어서 즐길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많은 마니아가 있기 때문에 그런 사람들이 자신만의 맵을 만들고 다른 사람들이 플레이하게 만들기도 합니다.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모드 

    오늘 소개해드릴 것은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입니다. 그냥 탈출하는 것이 아니라 스토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각 이상으로 재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떤 스토리 탈출맵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마인크래프트-스토리-탈출맵-모드

    파넬리 - 또 하나의 영웅

    많은 유튜브나 인터넷 방송에서 보신 분들이 있을 지도 모릅니다. 높은 퀄리티와 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의 스토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줄거리

    외계행성 크란족에게 공격을 받은 파넬리, 마을에 있는 성 지하에 있는 제단에 불을 붙이면 크란족이 소멸합니다. 하지만 제단에 불을 붙인 자는 목숨을 잃게 된다. 이때 작은 소년 벤틀리 앞에서 전쟁이 일어나게 되고 그 소년의 갈등과 이야기를 풀어나갑니다.

    플레이 인원 : 1~4명

    난이도 : 하~중

    예상 플레이 시간 : 1시간 30분 내외

     

    더 자세한 정보와 모드 다운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파넬리 - 또 하나의 영웅 다운로드 받는 곳

    대신전의 비밀

    광활한 스테이지가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가 주인공이 되어 탐험하는 맛이 확실히 좋습니다. 자신이 직접 여행을 하고 탐험을 진행하면서 비밀을 풀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하지만 큰 스테이지가 단점으로 다가올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을 이겨낸다면 충분한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NPC의 대사에 주목해서 탈출의 힌트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스토리를 읽고 이해하면서 플레이하시길 바랍니다.

    줄거리

    내 이름은 스티비, 나는 교통사고를 당했다. 나는 기절했고 그 뒤에 눈을 뜬 뒤에는 이상한 곳에 있었다. 그곳은 대신전이라는 곳이었고 나는 이상한 일들을 겪게 되었다. 나는 어떻게 온 것이며 여긴 어딜까? 그것을 알기 위한 탐험이 시작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와 모드 다운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대신전의 비밀 다운로드 받는 곳

    별의 세계

    스토리 탈출맵으로 튜토리얼을 시작으로 24개의 이스터에그, 두 개의 엔딩이 담겨 있습니다. 오랜 제작기간을 들여 만들어진 맵으로 그만큼의 퀄리티와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줄거리

    내 이름은 론, 나는 그를 피해서 달렸고 그는 나를 죽이러 온다 그 이유는 말해주지 않은 채 나를 쫒아오고 있다.

    예상 플레이 시간 : 8시간 이상

     

    더 자세한 정보와 모드 다운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별의 세계 다운로드 받는 곳


    이번 포스팅에서는 마인크래프트 스토리 탈출맵 모드 추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위에 소개된 탈출맵말고도 재밌는 맵은 더 있고 현재도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의 맵들을 즐겨보시지 못한 분들이라면 꼭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의 게임 생활이 더욱 빛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로블록스 올스타 타워 디펜스 코드 입력 방법

    인왕 2 모드 Mod Enabler Text Disabler 소개 적용 방법

    발헤임(Valheim) 무기 방어구 리스트 습득방법

    발헤임(Valheim) 한글 패치 다운로드 적용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