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헤임 작업대 제작 강화 레벨 업그레이드 방법 :: ∬Θㆃⁿ≪
  • 발헤임 작업대 제작 강화 레벨 업그레이드 방법
    각종 팁 2021. 3. 8. 22:48

    발헤임 작업대 제작 레벨 강화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이라는 게임이 요즘 핫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모드나 툴을 이용해서 플레이하시는 분들도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것을 할 줄 알아야 하는 거겠죠. 다양한 무기와 방어구를 만드는 것이 바로 기본일 겁니다.

     

    발헤임(Valheim) 무기 방어구 리스트 습득방법

    발헤임(Valheim) 무기 방어구 리스트 습득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게임인 발헤임은 높은 자유도와 넓은 세계관을 이용할 수 있어서 굉장히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

    toktokii.tistory.com

    위의 사이트를 통해서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확인하시고 만들어보세요. 그러면 발헤임에서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작업대 제작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 작업대

    발헤임에서 제작대는 새로운 아이템과 무기를 제작하기 위해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순히 작업대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몇 가지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발헤임 작업대 제작 방법

    먼저 무엇인가를 만들기 위해서는 망치를 만들어야 합니다. 망치는 나무 3개, 돌 2개로 제작 가능합니다.

    나무 : 작은 나무를 베면 나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돌 : 작은 검은 바위를 검색해 수집이 가능합니다.

    망치를 제작하면 작업대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재료 : 목재 10개

    망치를 장비한 다음 작업대를 제작하려는 곳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 다음 제작 메뉴에서 작업대 옵션을 선택하면 됩니다. 작업대를 사용할 때에는 지붕을 만들어서 작업대가 날씨로부터 보호해줘야 합니다.

     

    발헤임 작업대 업그레이드 방법

    작업대를 업그레이드할수록 더 많은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하는 레벨 1의 작업대부터 최대 레벨 5까지로 4번의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그러면 어떻게 제작대를 업그레이드하는지 재료와 이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발헤임-작업대-업그레이드-방법
    발헤임 제작대

    왼쪽부터 레벨 1, 우측으로 갈수록 레벨이 올라갑니다.

    Level 1. 기본 작업대(Workbench)

    - 재료 : 나무 10개

    Level 2. 모탕(Chopping block) : 다음의 재료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재료 : 나무 10개, 부싯돌 10개 

    Level 3. 무두질 선반(Tanning rack) : 다음의 재료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재료 : 나무 10개, 부싯돌 15개, 가죽 조각 20개, 사슴가죽 5개 

    Level 4. 자귀대(Adze) : 다음의 재료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재료 : 나무 10개, 동 3개

    Level 5. 도구 선반(Tool shelf) : 다음의 재료로 업그레이드 가능합니다.

    - 재료 : 철 4개, 좋은 나무 10개, 흑요석 4개

    ※ 작업대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추가 항목을 가까이에 배치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발헤임 작업대 제작 강화 레벨 업그레이드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간단하다면 간단하지만 더 좋은 아이템을 위해서는 꼭 만들어야 하는 제작대입니다. 발하임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꼭 자신의 플레이 상황에 맞게 제작대의 레벨을 올려보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발헤임(Valheim) 건축 방법 팁 정리

    발헤임 장비 퀵슬록 추가 모드 적용 방법

    발헤임(Valheim) 한글 패치 다운로드 적용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