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 방법 :: ∬Θㆃⁿ≪
  •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 방법
    각종 팁 2021. 3. 10. 19:25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넷플릭스를 이용하는 분들 중에서 영어 자막을 함께 보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자신이 보고 싶어하는 미드나 영화를 통해서 영어 공부를 겸하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미드로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는 하나하나 자막을 받아서 동시에 띄우고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넷플릭스에서는 자막을 바로 적용시켜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한영자막을 동시에 보는 것은 일반적으로 불가능합니다. 바로 넷플릭스의 방침때문입니다. 하지만 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그래서 오늘 소개해드릴 내용이 바로 그것입니다.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말그대로 넷플릭스를 통한 영상을 보면서 한영자막을 동시에 띄워서 보는 것을 말합니다. 영어를 공부하기 위해서 이용하시는 분들은 영어 자막만 이용하시는 경우가 있지만 실제로 이해를 하지 못하고 보게 되면 큰 의미가 없을 겁니다. 그래서 동시자막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 방법

    이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바로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라는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확장프로그램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셔야 합니다.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설치 방법

    넷플릭스-한영자막-동시자막-사용-방법

    1. chrome 웹스토어에 접속합니다.

    2. 검색창에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를 입력후 검색합니다.

    ※ 아래를 클릭하면 1번과 2번의 절차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

    당신이 공부하는 언어로 영화와 드라마를 보면서 자신의 언어실력을 즐겁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향상 시키세요.

    chrome.google.com

    3. Language Learning with Netflix를 찾은 다음 chrome에 추가를 누른 다음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를 선택합니다.

    4. 설치가 끝났다면 인터넷 창을 모두 종료한 다음 넷플릭스에 접속합니다.

    5. 화면 아래에 있는 톱니 모양 아이콘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자막 설정을 해줍니다.

    자막을 설정할 때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확인하시고 이용하시면 더 깔끔한 넷플릭스 자막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넷플릭스 한영자막 동시자막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 취미활동을 하시는 분도 있지만 영어 공부를 위해서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에게 이 포스팅 내용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크롬 유튜브 재생 오류 해결 방법 정리

    윈도우 pc 저장공간 확보 방법 3가지 정리

    맥(Mac) 디스크가 제대로 추출되지 않음 해결 방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