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골드 수급법 벌기 버는법 :: ∬Θㆃⁿ≪
  • 로스트아크 골드 수급법 벌기 버는법
    각종 팁 2021. 3. 12. 16:03

    로스트아크 골드 수급법 벌기 버는 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어느 게임이던 돈은 중요합니다. 로스트아크에서는 골드를 사용하며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레벨링과 스토리를 제외하고 골드를 버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스트아크 골드 수급법

    앞서 언급드린 것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골드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요일 모험섬 카오스게이트 필드보스 유령선 항해
    월요일 9시       O
    화요일 9시 8시   11시  
    수요일 9시       O
    목요일 9시   8시 11시  
    금요일 9시 8시 2시    
    토요일 2시 / 9시 10시 8시 7시 O
    일요일 2시 / 9시 10시 8시    

    ※ 위의 언급한 내용뿐만 아니라 다양한 골드 버는 법이 있습니다.

    카오스 던전

    골드 수급방법하면 떠오르는 카오스 던전입니다. 던전을 돌아서 나온 드랍템을 거래소에 판매하여 골드를 얻는 것입니다. 파괴석, 파괴석 조각, 파괴석 결정 등의 드랍템을 해도 좋고 실링을 얻는 방법으로 던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드롭 장비 판매

    카오스 던전과 레이드를 돌게 되면 다양한 액세서리와 어빌리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돈이 되는 것을 판매하는 겁니다. 자신이 얻은 어빌리티와 액세서리를 경매장에서 값을 확인한 다음 판매할 수 있습니다.

     

    카오스 게이트

    매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화, 금, 토, 일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 금요일에는 오후 8시, 토, 일요일에는 오후 10시에 오픈이 됩니다. 각 대륙마다 열리고 열리기 10분 전부터 지도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자신의 적정 레벨에 맞춰서 입장하면 됩니다. 게이트 안에서 나오는 몬스터를 잡으면 보스 몬스터가 나오는데 보스 몬스터의 기여도에 따라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에포나 증표

    매일 할 수 있는 퀘스트가 있습니다. 매일 3회 일일 에포나와 주간 3회씩 가능한 주간 에포나가 있습니다. 여기서 에포나 증표를 받을 수 있는데 500개를 모아서 골드로 바꿀 수 있습니다. 골드 상자를 열어서 랜덤으로 골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모험섬 

    각 날마다 보상이 달라지는 모험섬입니다. 다양한 보상이 있지만 골드를 주는 날이 있습니다. 그때의 보상을 확인해서 필요한 보상을 확인하면 됩니다.

     

    주간 콘텐츠

    어비스 레이드와 어비스 던전입니다. 어비스 던전은 캐릭터별로 일주일에 한 번씩 돌 수 있습니다. 한번 돌 때 꽤 많은 골드가 수급됩니다. 어비스 레이드는 자신에게 맞는 레벨을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콘텐츠지만 어느 정도 난이도가 있고 혼자 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처음 하시는 분들이라면 공략을 보시고 시작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 외에도 npc의 호감도를 올려서 골드를 수급하는 방법미술품을 얻는 방법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급한 마음을 먹고 바로 진행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차근차근 진행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로스트아크 골드 벌기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평생 콘텐츠로 돈을 벌어야 하는 게임에서는 당연히 효율을 따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중에서 많은 분들이 위의 콘텐츠를 진행하는 겁니다. 그만큼 효율적인 방법이라는 겁니다. 매일 할 수 있는 것도 있고 아닌 것도 있지만 그만큼의 가치는 충분한 겁니다. 위의 방법을 통해서 일확천금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한 골드 수급이 가능합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쿠키런 킹덤 등급표 쿠키 종류 2021년 3월

    로스트아크 직업 티어 2021 등급 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