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 히어로(Loop Hero) 스피드 모드 적용 방법 :: ∬Θㆃⁿ≪
  • 루프 히어로(Loop Hero) 스피드 모드 적용 방법
    각종 팁 2021. 3. 12. 22:32

    루프 히어로(Loop Hero) 스피드 모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루프 히어로라는 게임이 있습니다. 몰입감이 높고 재미있는데 유일한 단점이 있습니다. 바로 게임의 속도가 느리다는 점입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할까요? 속도가 느린 것을 참고하는 것도 한계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방법을 찾아냈습니다. 그 방법은 바로 스피드 모드를 적용하는 겁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루프 히어로(Loop Hero)

    트레일러를 보면 알 수 있지만 생각 이상으로 재미가 있습니다. 용사가 끊임없이 이어진 길을 뚫으며 플레이어가 카드를 통해서 타일, 자원 몬스터 등을 설치해서 용사를 성장시키고 보스 몬스터를 잡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장비와 카드는 몬스터를 잡아서 얻을 수 있으며 카드를 통해 타일을 생성하며 진행도를 올리다 보면 보스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설치하는 타일과 루프에 의해 게임의 난이도가 올라가기 때문에 적절하게 조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덱을 어떻게 짜느냐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재밌는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루프 스피드 히어로

    루프 히어로를 하는 사람들이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속도를 올리는 모드입니다. 단순하게 속도가 올라가는 모드지만 그것만으로 충분하게 재미를 느낄 수 있습니다. 

     

    루프 스피드 히어로 다운로드 링크

    모드 설명 : 게임의 속도에 x4를 합니다.

    적용하는 방법

    1. Loop Hero 설치를 찾습니다.

    ※ Steam이라면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로 : Steam\steamapps\common\Loop Hero

    2. 수정된 variables.ini 파일을 폴더에 있는 파일로 변경해줍니다. 모드를 적용하기 전에 원본 파일을 백업하셔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루프 히어로(Loop Hero)의 스피드 모드 적용 방법을 적용하는 것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설치하는 방법을 통해서 쉽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재밌는 게임이지만 유일한 단점인 느린 속도를 보완해주는 모드입니다. 여러분들이 루프 히어로를 즐기고 있는 사람이라면 이 모드를 통해서 게임을 속도감 있고 빠르게 즐기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