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xc0000020 오류 localbridge.exe 오류 해결 방법 정리 :: ∬Θㆃⁿ≪
  • 0xc0000020 오류 localbridge.exe 오류 해결 방법 정리
    각종 팁 2021. 3. 18. 21:33

    0xc0000020 오류 lacalbridge.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하고 있다 보면 다양한 오류가 발생합니다. 원인이 명확하게 나오는 오류가 있고 아닌 것이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내용인 0xc0000020 오류와 lacalbridge.exe 오류는 이미지가 깨지거나 잘못된 이미지가 나올 경우 발생합니다. 하지만 간단한 방법을 따라 하기만 해도 해결이 되기 때문에 아래 글을 잘 읽어주세요.

    0xc0000020 오류 lacalbridge.exe 오류 해결 방법

    1. 디스크 정리

    디스크-정리

    가장 간단한 방법은 디스크 정리를 하는 것입니다. 디스크에 필요 없는 파일을 삭제합니다. 디스크 정리 시 모든 항목에 체크를 한 다음 미리 보기 사진만 제외한 다음 디스크 정리를 해주면 됩니다. 방법은 내 PC에서 로컬 디스크(C)를 마우스 우클릭한 다음 속성을 들어가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디스크 정리]를 클릭해주면 됩니다.

     

    2. cmd 창을 이용하는 방법

    cmd-창을-이용하는-방법

    윈도우 검색창에 cmd를 검색하거나 windows+R을 눌러 실행창을 켠 뒤 실행창에서 cmd를 실행해줍니다. cmd창이 나오면 sfc /scannow를 입력 후 엔터를 눌러주면 작업이 진행됩니다. 작업이 끝나면 컴퓨터를 재부팅한 다음 다시 시도를 해줍니다.

    혹시 위의 방법대로 되지 않는다면 cmd창을 다시 실행한 다음 Dism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를 입력한 다음 엔터를 눌러서 작업을 진행합니다. 마찬가지로 작업이 끝나면 재부팅 후 문제를 확인해봅니다.

     

    3. 레지스트리 제거

    레지스트리=제거

    Windows+R을 실행한 뒤 regedit을 입력해서 레지스트리를 켜줍니다. 다음 경로를 찾아서 파일을 찾아줍니다.

    경로 : 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Microsoft\Windows NT\CurrentVersion\Windows

    위 경로에서 Applnit_DLLS를 확인합니다. 이 키가 존재한다면 이것을 더블 클릭한 후 데이터 값을 지워줍니다. 위의 사진처럼 Applnit_DLLs의 데이터의 빈칸이 나오면 되는 겁니다. 이 작업 이후에 재부팅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4. 고급 시작 옵션

    만약 위의 방법을 하면서 Applnit_DLLs의 값이 없다면 이 방법을 바로 시작하면 됩니다.

    고급 시작을 하기 위해서 Shift키를 누른 채로 윈도우 재시작을 진행합니다. 그렇게 하면 윈도우 부팅 시 복구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문제 해결] → [고급 옵션] → [시스템 복원] →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다면 로그인] → [복원지점]을 클릭한 후 복원작업을 진행해줍니다. 이 방법은 복원 지점이 생성되어 있지 않은 PC에서는 사용할 수 없는 것을 기억해주세요.


    위의 방법을 따라한다면 0xc0000020오류 해결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컴퓨터를 이용할 때 오류가 나오면 정신이 멍해집니다. 그럴 때 해결방법을 알면 고민을 하지 안호 고쳐나갈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이 오류가 발생했을 때 문제를 바로 해결할 수 있길 바라겠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윈도우10 그림판 사진 합치는 방법 알아보기

    윈도우 10 XBOX Game DVR(Game Bar) 설정 끄기 정리

    컴퓨터 ip주소 확인 방법 정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