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3. 20. 00:32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하겠습니다. 이 상품의 특징은 신용 등급과 소득액과 상관없이 통신 등급으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건이 일반적으로 받는 대출 상품과는 다르며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면 우리 비상금대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통신 등급을 활용하여 직장과 소득과 상관없이 받을 수 있는 비상금 대출입니다. 통신 등급이란 통신회사가 가지고 있는 정보를 활용하여 개인의 신용을 평가할 수 있도록 가공한 등급을 말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이 통신 정보를 활용한 비상금 대출상품입니다. 이어서 자격조건과 한도, 금리를 알아보겠습니다.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 CB구간 : 외부 신용 구간(NICE 또는 KCB) / 내부 신용등급 및 연체이력 등에 따라 대출 취급이 불가할 수 있음

    대출한도금액 : 최대 300만 원

    대출기간 : 1년 (12개월)

    대출금리

    기준금리(A) 가산금리(B) 기본금리(C=A+B) 우대금리(D) 최저금리(C-D)
    고정금리(12개월) 0.91% 3.35% 4.26% 0.50% 3.74%

    기본금리

    - 기준금리 : 고정금리 (12개월) ('20. 12. 17 기준 연 0.91%)

    - 가산금리 : CSS (우리은행 개인신용평점 시스템) 산출 금리 작용

    - 약정이율 : [기준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

    우대금리 : 최고 연 0.50% p까지 우대 가능합니다.

    ※ ① 통신 등급 1~2등급 연 0.50% p / ② 통신 등급 3~5등급 연 0.30% p 

    상환방법 : 통장 대출 형식 한도거래 대출(마이너스통장) - 한도거래 대출 내에서 자유로이 상환하며, 대출 만기일에 전액 상환하는 방식

    담보 : 없음

    인지세 등 고객부담비용 : 없음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이자납입

    - 이자계산방법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 이자납입방법 : 한도대출(마이너스통장)

    지연배상금 : 연체이자율 : 대출금리 + 3% (최고 年 12%)

    계약의 해지 또는 갱신방법

    - 계약의 해지 : 고객이 대출금을 전액 상환하거나, 통장 대출 약정에 대한 해지 의사를 표시 한때

    - 기한연장 : 만기도래 시 당행에서 정한 일정요건을 갖춘 경우 기간 연장 가능합니다.

    대출시 주의사항

    - 당행의 심사기준과 고객 신용도에 따라 대출여부 및 대출한도가 결정됩니다.

    - 단시일내에 타금융기관 대출신청(한도조회 포함) 횟수가 과다할 경우, 승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알뜰폰 사용자는 대출이 불가합니다.

    - 금리인하요구권 :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은행의 심사결과에 따라 금리인하 요청이 반영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가 부결이 된다면?

    대출을 하기 위해서 심사를 하다보면 분명히 부결 통보가 나옵니다. 하지만 그래도 대출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에는 다른 은행의 상품을 알아봐야 합니다. 정말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몰라서 신청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1금융권에 이미 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위의 상품을 살펴보더라도 대출을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2금융권인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상품으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상상인저축은행 젊은상상론 조건 한도 금리 정리

    만약 위의 저축은행에서도 이미 대출이 많은 사람들이라면 어쩔 수 없이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특히 개인돈 대출을 직접 이용하기 위해 알아본 결과로는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자기들이 갑인 상태로 별것을 다 요구하는 악질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단기연체자대출 기준 가능한 곳 알아보기

    이 정보를 통해서 여러분들이 직접적으로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1 금융권인 우리은행에서 나온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금리가 낮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으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유연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상금이 필요하신 분이라면 위비 모바일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삶을 피폐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필요한 만큼, 적절하게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