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3. 21. 17:13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1 금융권 은행인 씨티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며 씨티은행과 거래를 한 적 없는 고객이라도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이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무서류, 방문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인터넷과 모바일로 즉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이런 특징이 있는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의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이 상품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시티은행과 거래가 없는 분들도 신청이 가능하며 무서류, 무방문으로 쉽고 빠르게 인터넷, 모바일로 즉시 대출 가능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55% 금리로 가볍게 이용이 가능하며 한도는 최대 5,000만 원까지 가능한 대출입니다.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5세 이상 ~ 만 60세 이하 (대출기간 포함) 직장인 또는 전문직 자영업자로 당행 심사 기준에 충족한 고객

    대출금리

    - 기본금리(A)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 0.73% (3개월 변동, 2021년 3월 2일 기준)

    - 가산금리(B)

    KCB 개인신용평점 933점 이상일 경우, 연 2.82% p 가산 (개인신용평점, 상환방식에 따라 차등 적용)

    - 우대금리(C) : 없음

    - 최종 금리 : (A)+(B)-(C)

    최저 연 3.55%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연 2.82% p, 2021년 3월 3일 현재)

    최저금리는 아래 조건을 모두 충족 시 적용됩니다.

    [금융채 3개월 기준금리 적용 시, KCB 개인신용평점 933점 이상 고객인 경우]

    대출한도 : 최저 500만 원 ~ 최고 5,000만 원 (월 소득의 최대 20배까지)

    대출기간 : 개별 대출(대출금 일시 입금) : 최대 5년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최소 3년 ~ 최대 5년 / 만기 일시상환 : 1년

    만기연장 : 가능

    ※ 연장기준이 충족하지 못하는 때에는 연장이 안되거나 일부 상환하셔야 하며 만기가 지난 후에는 원금에 대하여 연체이자가 적용되며 채권추심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무서류 무방문이지만 기본적인 것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 본인 명의 휴대폰

    - 이체 및 입금 확인이 가능한 다른 은행(제1금융권)의 본인 명의 예금계좌(씨티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인 경우)

     

    대출 시 주의사항

    - 이용 가능시간 : 평일 00:10 ~ 24:00 / 토요일 00:00 ~ 20:00 / 일요일, 공휴일 10:00 ~ 23:00

    - 영업시간 (평일 9시 ~ 18시) 이후에 신청하신 경우, 심사 역심사, 정밀심사 등 추가 심사절차 진행 여부에 따라 다음 영업일에 대출금이 입금될 수 있습니다.

    대출계약 철회권 : 본 상품은 대출계약 철회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대상은 대출금액 4천만 원 이하만 가능하며 대출 실행 후 14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 금리인하요구권 안내 :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 신청이 가능합니다. 간, 신용상태의 개선이 경미하여 금리인하 요구 인정 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등 은행 심사 결과에 따라 고객의 금리인하 요구는 수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의 심사가 부결된다면?

    대출을 받는다면 당연히 심사를 하게 됩니다. 그 결과 중에서 대출이 승인되지 않으면 부결이 나옵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또 다른 대출을 시도하게 될 겁니다. 자신이 받을 수 있는 대출 상품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경우 먼저 1금융권의 다른 상품들을 찾아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만약 1금융권의 대출이 이미 많은 상황이라면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의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자격 한도 금리 정리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추가로 2금융권을 알아봤는데 전혀 대출이 되지 않으시는 분들이라면 결국 개인돈 대출을 받을 수밖에 없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그대로 개인돈이기 때문에 악질로 돈을 빌려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선 수수료롤 뗀다던지, 말도 안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개인돈을 빌릴 때는 정말 신중하셔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 포스팅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의 자격과 조건,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금융권에서 받을 수 있으며 신용등급만 충족된다면 다른 대출에 비해 간편하지만 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처럼 간편하게 받을 수 있지만 최대한도는 5,000만 원까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통해서 간편한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