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 ∬Θㆃⁿ≪
  • 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
    금융정보 2021. 3. 21. 19:04

    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추천해 보겠습니다. 세상에는 정말로 많은 정보가 있습니다. 자신이 궁금한 정보를 찾기만 하면 거의 다 얻을 수 있을 정도로 말입니다. 그중에서도 책에 대한 것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책은 크게 종이로 된 책과 인터넷을 통해 유통이 되는 전자책인 e-book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전자책은 종이로된 책보다 저렴하고 무료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국어 책뿐만 아니라 해외의 책도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디서 e-book을 구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 ebook 다운로드 사이트

    무료로 ebook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는 굉장히 종류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 알라딘 무료전자책

    - 프로젝트 구텐베르크

    - Z-library

    - Ebooks.net

    - 예스24 전자도서관 앱

     

    알라딘 무료전자책

    우리나라에서도 전자책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알라딘에서 무료전자책을 선보인 겁니다. 무료전자책 카테고리를 통해서 다양한 이북을 이용하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해 보면 일반 구매하는 것과 비슷해 보이지만 가격이 모두 0원으로 설정이 되어 있기 때문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이북을 구매하듯 이용하면 됩니다. 특히 한국어판으로 전자책을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 알라딘 무료 전자책 바로가기

    프로젝트 구텐베르크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프로젝트 쿠텐베르크입니다. 이곳의 특징은 저작권이 소멸되었거나 저자가 무료공유를 허락한 작품을 모바일이나 PC로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역시 1971년부터 시작되었기 때문에 오랜 역사를 자랑합니다. 더 나아가 5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언어가 지원도비니다. 아쉽지만 한글지원이 되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지만 영어 원문을 찾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하 것으로 생각합니다.

    ▶ 프로젝트 구텐베르크 바로가기

    Z-library

    Z-library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온라인 도서관 중 하나도 6,640,000 이상의 책과 80,760,000 이상의 기사권의 책들이 있습니다. 이 도서관의 목적은 누구나 문학을 쉽게 접근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검색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책을 찾은 다음 다운을 해서 읽을 수 있습니다.

    ▶ Z-library 바로가기

    Ebooks.net

    Ebooks.net은 다양한 책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책을 찾아보고 미리 보기를 통해 책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무료 사용자라면 온라인에서 책을 읽을 수 있으며 등록된 표준 사용자는 PDF와 TXT 형식의 전자책을 매달 5권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서 평생 VIP 회원이 된다면 원하는 형식의 Ebook을 영원히 받을 수 있습니다.

    ▶ Ebook.net 바로가기

    예스24 전자도서관 앱

    무료 이북 사이트는 아니지만 소개해드릴 것이 있습니다. 바로 전자도서관을 이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앱이기 때문에 휴대폰을 통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여서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자도서관에 있는 책도 다양합니다. 국립도서관과 대학도서관, 기업도서관이 운영되고 하고 있으며 모든 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무료 ebook 다운로드하는 사이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인 Ebook은 인터넷을 통해서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자료와 정보를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필요하시다면 꼭 위의 사이트를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위 사이트 외에도 다양한 사이트가 있기 때문에 자신이 못 찾은 책이 있다고 해서 포기하지 마시고 관련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