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3. 22. 16:38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k뱅크를 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카카오 뱅크처럼 영업점 없이 운영하는 은행으로 그 덕에 저렴한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며 휴대폰과 컴퓨터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이용이 가능한 은행입니다. 그중에서도 신용대출플러스는  소득증빙서류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랑받는 대출입니다. 그러면 이 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란?

    가계신용대출 상품인 신용대출플러스는 소득증빙서류가 없이 인증서로 신청이 가능하며 중도해약 수수료도 없는 상품입니다. 최대한도는 5,000만 원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득증빙이 필요 없기 때문에 무직자라고 해도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상품정보

    대출대상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금리 : 연 3.89% ~ 7.14%

    구분 적용금리
    기준금리 기간별고정금리(금일 대출기간 1년 기준 1.04%)
    가산금리 연 2.85% ~ 5.64%

    - 금리 산출방식 : 기준금리(기간별 고정금리) + 가산금리 - 우대금리

    대출한도 : 최대 5,000만 원

    ※ 대인의 신용상태에 따라 차등 적용 / 보유 중인 케이 뱅크 대출 및 타 금융기관 대출, 카드론 등에 따라 한도 차등 가능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대출금액 x 대출이자율/12

    대출기간 : 1년 / 2년 /3년

    중도상환 해약금 : 면제

    구비서류 : 없음

     

    대출시 유의사항

    - 대출금의 상환 시 반드시 본인 명의의 계좌(대출이자가 출금되는 기존 본인 명의 계좌)에서만 상환 가능합니다. 

    - 원리금 납부일 변경은 대출 기간 중 1회만 변경 가능하며, 1회 차 원리금 납부일 전에 납부일을 앞으로 당기는 것은 변경이 제한됩니다. 

    - 고객님의 대출심사 결과에 따라 대출한도가 차등 적용되며, 연체내역 및 당행 심사기준에 미달할 경우 본 상품의 대출신청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대출약정 조건에 따라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상환) 하지 않거나 대출기간이 끝났음에도 대출금액을 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율이 적용되며, 고객 신용도 하락, 상계 등 법적 절차로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케이뱅크 상품을 통한 심사에서 부결이 난다면?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자격 한도 금리 정리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서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확인해보세요.

     

    또한 1금융권에서 이미 많은 대출이 있는 분들 중에서 돈이 더 필요하시다면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를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일반적으로 2금융권이 금리는 높지만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있기 때문입니다.

    더 나아가서 아예 금융권의 대출이 안되는 상황인 분들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아마 개인돈 대출을 받으셔야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돈을 빌려주는 사람들 중에서 악질이 있습니다. 그런 사람들에게 당하지 않길 바랍니다. 관련 자료는 여기롤 통해 확인해주세요.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이지만 한도도 충분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큰돈을 빌릴 사람이라면 이 대출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면 이 상품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1 금융권의 상품이기 때문에 금리도 낮아서 이용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대출로 인한 빚은 자신의 인생을 피폐하게 만들 수 있으니 꼭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