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 ∬Θㆃⁿ≪
  •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금융정보 2021. 3. 23. 18:01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로 소액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도 1 금융권에서 이용이 불가는 하신 분들이 알아보는 것은 바로 저축은행 대출입니다. 1 금융에서 대출이 나오지 않아도 2 금융인 저축은행에서는 대출이 가능할 때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자신의 조건을 생각하지 않고 아무 곳이나 이용한다면 금리가 좋지 않거나 부결이 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내용은 저축은행 중에서도 대출잘되는곳, 쉬운곳을 위주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중에서도 모바일을 통해서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하려면?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자신의 조건을 확실하게 알아야 합니다. 신용등급이나 자신이 원하는 금액 등을 말입니다.

    1. 대출한도

    한도는 많을수록 좋습니다. 다 쓰지 않더라도 대출을 이용할 때는 여유로운 것이 좋습니다. 소액으로 여러 번 받는 대출보다 한 곳에서 받는 것이 더 유리하기 때문입니다.

    2. 대출의 접근성

    모바일로 이용하거나 인터넷을 통해서 이용할 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얼마나 편하게 접근할 수 있느냐에 따라 여러분들도 이용 여부가 달라질 겁니다.

    3. 승인률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아무리 한도가 많이 나오더라도 대출이 승인되지 않으면 의미가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 승인률이 높은 곳에서 대출 신청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위의 조건에 맞는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겠습니다.

    SBI저축은행 비상금 대출 스피드론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직업 소득 상관없음

    대출금리 : 연 18.8 ~ 23.4%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만 원

    SBI저축은행에서 나온 상품으로 대출에 스피드라는 이름이 들어간 것처럼 빠른 속도를 보여주는 편입니다. 대출 조건 역시 직업이나 소득에 상관없이 진행이 되기 때문에 빠른 심사절차가 장점인 대출입니다. 다른 비상금 대출에 비해서는 500만 원으로 높은 한도를 보이고 있지만 일반적인 대출보다는 한도가 크지 않기 때문에 더 많은 금액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른 대출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키위뱅크 비상금 대출

    대출대상 : 누구나 이용

    대출금리 : 50만 원 단위로 이용 가능,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연 8.9% ~ 19.4%

     

    서류제출이나 영업점에 방문할 필요 없이 진행할 수 있는 상품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무직자나 대학생이라고 해도 이용할 수 있지만 대출이 이미 많은 상태이거나 신용상 문제가 있는 사람이라면 대출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대출한도는 최대 300만 원으로 단위는 50만 원 단위로 빌려야 합니다.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대출대상 : 무직자, 주부 등

    대출금리 : 16.99% ~ 19.90%

    대출한도 : 최소 100만 원 ~ 최대 500만 원

     

    무직자나 주부도 이용하기 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출을 위해서 기본적으로 필요한 신분증과 주민등록 초본만 있으면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서류에 대한 부담도 크지 않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한국캐피탈 초간편 소액론 자세히 알기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직업 소득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이 발급 가능한 자

    대출금리 : 연 4.532%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다른 대출과 달리 서울보증보험의 보험증권이 발급이 돼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어려운 조건은 아니기 때문에 이용 가능하다면 저렴한 금리를 통해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자세히 알기

     

    만약 자신이 대출을 받아야 하지만 조건이 안 되는 경우라면 2 금융권 상품 중에서도 금리가 높은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자신이 직업이 없는 무직자라고 한다면 무직자 비상금대출 쉽게 가능한곳 5가지 정리된 상품을 보시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그것도 안된다면 3 금융 또는 사금융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월변 대출이나 개인 돈 대출을 말합니다. 하지만 그것이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단점이 존재하지만 누군가에게는 꼭 필요한 것은 사실이기 때문입니다. 혹시라도 개인돈 대출이나 월변대출을 알아보고 계시는 분들이 있다면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를 확인해주세요.

    또한 자신이 신용불량자인 경우에도 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관련 내용을 제가 정리한 것이 있으니 그런 분들은

    신불자대출 신용불량자대출 가능한가를 확인해주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소액을 원하시는 분들이나 모바일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겁니다. 또한 글 아래쪽에는 제가 직접 경험한 개인 돈 대출이나 월변 대출, 신용불량자 대출에 대한 정보도 있기 때문에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과도한 대출은 삶을 힘들게 만들지만 필요할 때 대출을 받는 것은 옳다고 봅니다. 자신의 필요에 따라 적당한 대출을 이용하신다면 더 윤택한 삶을 사실 수 있을 겁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