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3. 23. 18:24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은 우리은행이라고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엄연히 다른 곳입니다. 말 그대로 캐피탈로 2 금융권에 속하는 우리금융캐피탈은 다양한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상품은 그중에서 직장인대출입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며 한도도 넉넉한 상품입니다.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이란?

    바쁜 직장인들을 위해 빠르고 쉽게 이용이 가능한 대출상품을 목적으로 만들어진 상품이며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대출한도도 넉넉하기 때문에 큰돈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재직 3개월 이상, 연소득 1,200 만원 이상 소득증빙이 가능한 직장인 / 프리랜서 / 개인사업자

    대출한도 : 최저 200만 원 ~ 최대 7,000만 원

    대출금리 : 연 7.9% ~ 연 23.6%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12개월 단위로 신청 가능)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1.1% 이내

    연체이자율 : 약정이율 + 최대 이율 3%,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구비서류

    -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여권 중 택 1)

    - 재직확인서류 (재직증명서, 건강보험증,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중 택 1)

    - 소득증빙서류 (건강보험료 납입영수증, 급여통장거래내역, 원천징수 영수증, 소득금액 증명원, 연봉계약서 중 택 1)

    - 주민등록등본

    ※ 심사 시 추가 서류를 요구할 수 있음

     

    대출절차

    1. 고객상담 요청

    2. 대출 가능 여부 확인

    3. 대출신청 (인증서 인증 또는 영업사원 방문)

    4. 대출 심사

    5. 대출승인

    6. 대출금 지급

     

    대출 시 유의사항

    - 신용도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 및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이용 조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리/중도상환 수수료/연체료율 등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우리금융캐피탈 고객님께 불법(소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점 반드시 확인하세요.

    - 대출모집인의 수수료는 우리금융캐피탈 홈페이지(http://www.woorifcapital.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우리금융캐피탈에서 대출을 받지 못한다면?

    모든 대출이 마찬가지지만 100% 승인이 나지 않습니다. 자신이 이미 대출이 있는 경우라면 더더욱 그럴 겁니다. 그럴 때는 다른 상품을 찾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캐피탈 외에도 저축은행에서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위의 정보를 확인하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위의 상품에서도 대출이 승인되지 않는다면 금융권에서 대출은 포기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돈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3 금융권이나 사금융을 이용하게 될 겁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좋은 업체를 만나야 합니다. 소액을 빌려야 하는 경우라면 바로300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3 금융권에서도 만약 부결이 된다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하지만 개인 돈 대출을 하는 업체는 배짱 장사를 하는 식으로 말도 안되는 조건을 요규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포스팅에 제가 경험한 내용을 적어봤습니다. 혹시라도 개인돈 대출을 생각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금융캐피탈 직장인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대출은 승인이 되기 전까지는 내 돈이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승인률이 높은 대출을 원하게 되는데 그런 부분에 있어선 우리금융캐피탈은 충분히 매력적인 곳입니다. 하지만 승인이 되지 않을 경우를 생각하기도 해야 합니다. 그런 문제는 제가 글 아래쪽에 적어놓은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이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