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3. 23. 23:27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B금융 중 계열사인 KB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다른 캐피탈에 비해 최대한도는 상당한 양을 자랑하기 때문에 정말로 많은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이곳에서 대출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최저금리로 이용하게 된다면 1 금융과 비슷한 금리인 4%대로 이용할 수 있고 직장인, 공무원, 프리랜서 등의 직업군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많습니다. 그러면 이 상품이 어떤 자격과 한도, 금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이란?

    KB캐피탈에서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상품으로 최대한도는 2억 원까지 가능합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년이며 최저금리는 4%입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3세 이상의 내국인 (직장인, 공무원, 군인, 프리랜서 급여소득 고객)

    대출금리 : 최저 연 4.8% ~ 최고 연 19.9%

    대출한도 : 최소 200만 원 ~ 최대 2억 원

    대출기간 : 6/9/12/18/24/36/48/60/72 개월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율 : 0.3% (대출기간 12개월 미만) / 1.3% (대출기간 12개월 이상)

    지연배상금률 : 대출금리 + 3% (법정 최고금리 이내)

    상환방식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거치후 원리금균등분할상환

    더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 사이트 바로가기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계약 체결 전 대출 관련 상세 사항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참조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할 수 없습니다.

     

    만약 KB캐피탈 내일로 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다른 캐피탈의 상품이나 저축은행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같은 금융권이라고 해도 은행에 따라 심사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조건이 같은 상태의 사람이 다른 곳에서는 승인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대캐피탈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알아보기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2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승인되지 않으신다면 3 금융권에서도 대출이 힘든 것이 사실일 겁니다. 그럴 경우 개인 돈 대출이나 월변 대출을 알아보시게 될 겁니다. 그럴 때는 정말 돈을 빌려야 하는 을의 입장이기 때문에 업체에서 갑질을 엄청나게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이 포스팅에서는 제가 개인돈 대출을 빌릴 때 경험한 내용을 적어놨습니다. 미리 글을 읽어보신다면 정말 말도 안 되는 조건으로 돈을 빌려준다는 업체를 걸러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KB캐피털 내일로 신용대출을 빌리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조건이 까다롭지 않으면서 최대한도는 억 단위를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매력적인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약 자신이 자산을 많이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캐피털 상품이 딱 맞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이 상품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물론 자신이 과도한 대출을 받아서는 안됩니다. 자신의 처지에 맞는 돈을 이용하셔서 부담 없이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