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스피드론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무직자 가능 :: ∬Θㆃⁿ≪
  • 전북은행 스피드론 자격 한도 금리 정리 무직자 가능
    금융정보 2021. 3. 24. 18:29

    전북은행 스피드론 자격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 대출상품의 특징은 무직자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직장인이 아니라도 이용이 가능하며 구비서류가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입니다. 전북은행이라고 하면 당연히 전북에만 있을 거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서울이나 인천, 충청도에도 영업점이 있어서 꽤 넓은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피드론은 계좌를 만들지 않은 채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간단한 방법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러면 전북은행 스피드론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전북은행 스피드론이란?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빠른 대출을 슬로건으로 진행하는 상품입니다. 신속한 비대면 신용대출 상품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출 시 구비서류는 신분증과 공인인증서 정도만 있으면 충분합니다.

     

    전북은행 스피드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현재 다음을 모두 충족하며 당행 신용등급 4-등급 이상인 자

    - 2금융권 순수 신용대출 미보유자

    - 신용평가사 CB등급 7등급 이내인자

    - 연소득 1천2백만 원 이상인 자

    대출거래 제한사항

    - 「신용정보관리규약」상 연체정보, 대위변제 대지급 정보 등 연체 등록자

    - 개인회생절차가 개시된 자, 신용회복 지원이 확정된 자, 파산 신청자 또는 파산선고자 등

    - 당행 연체대출금 또는 대지급금을 보유하고 있는 자

    ※ 그 외 신용등급 및 당행의 심사기준에 따라 대출이 거절될 수 있음

    대출한도 : 1백만 원 ~ 최대 2천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6.28% ~ 최대 연 11.58%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

    (기준금리 + 가산금리 / 대출금액 2천만 원 / 분할상환 5년 기준)

    ※ 기준금리 : 연 1.44%(시장 기준금리 AA+ 3개월 변동) / 가산금리 : 연 4.84% ~ 연 10.14%;

    연체이자율 : 약정이자율 + 3% / 최고 연 15%

    대출기간 : 12개월 이상 60개월 이내 / 거치기간 없음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있음 (단, 대출 시행 후, 3개월 경과 시 면제)

     

    구비서류

    - 신분증 (운전면허증, 주민등록증 등)

    - 본인 명의 스마트폰 내의 공인인증서

    ※ 그 외 필요시 서류요청 가능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 만기일이 경과하거나 이자를 납입하여야 할 때로부터 1개월이 경과하거나, 분할상환 원리금 납입을 2회 이상 연속하여 지체한 때에는 대출잔액에 대하여 지연배상금이 부과됩니다.

    - 대출원금, 이자 등을 3개월 이상 연체한 경우에는 3개월이 되는 날을 등록사 유발 생일로 하여 그때부터 7 영업일 이내에 "연체 등" 정보 거래처로 등록되어 금융거래제약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북은행 스피드론이 부결된다면?

    1 금융권에서 대출이 부결 난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선택 폭이 넓습니다. 가장 먼저 할 것은 다른 1 금융권 상품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조건 한도 금리 정리

    위의 1 금융권 상품은 모바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입니다. 먼저 위의 상품을 통해서 조회를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위의 상품 역시 부결이 된다면 2 금융권인 저축은행과 캐피탈사의 상품을 알아보셔야 합니다.

    저축은행 비상금대출 한도 금리 가능한곳 쉬운곳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한번에 보기

    1 금융권을 알아보신 다음 대출이 안될 경우에는 당연히 2 금융권을 알아보실 텐데 위의 포스팅 내용 역시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만 모아놓은 글입니다. 도움이 되시기라 생각됩니다.

     

    그 외에도 다른 상품이 궁금하다면 다른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전북은행 스피드론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금융권이라고 하지만 상대적으로는 높은 금리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2 금융권의 조건보다는 훨씬 좋은 조건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1 금융권에서 거절된 사람이라면 2 금융권으로 가기 전 한번 심사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