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 ∬Θㆃⁿ≪
  •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
    금융정보 2021. 3. 26. 02:45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자격 한도 금리 정리해보겠습니다. 대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쓰담쓰담 간편대출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1 금융권의 은행으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으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그럼 이 상품을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이란?

    대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비상금 대출상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비상금이 필요할 때 금융권 소액간편 대출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있으며 최대한도는 300만원으로 일반적인 비상금대출의 한도와 일치하고 있습니다. 은행방문없이 모바일과 인터넷을 이용하면 신청과 실행이 가능한 소액전용 대출입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다음의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고객

    -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 한국 신용 정보원에 신용카드 보유정보가 반영된 고객

    - NICE평가정보(주) CB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의 개인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3백만 원 (신용등급별 차등)

    대출금리 : 최저 연 3.32% ~ 최대 연 7.88%

    연체이자율 : 대출이자율 + 3% / 최고 연 15% 이내

    대출기간 : 1년 ~ 3년 이내 (연단 위)

    상환방법 : 원금균등분할상환

    ※ 분할상환스케줄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가까운 영업점을 방문하셔야 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고객님의 신용도에 따라 대출한도 및 금리가 차등 적용되며, 금융기관 신용정보 관리대상이거나 대구은행에서 정한 대출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대출취급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대출금의 상환 또는 이자납입이 지연된 경우 연체이율이 적용되며, 은행 여신거래 기본약관에 따라 고객님의 재산 및 신용상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금리인하요구권의 신청이 불가능합니다.

    - 휴일에 원금 또는 이자 상환 가능합니다.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이 부결된다면?

    1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된다면 다른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는 2 금융권의 저축은행이나 캐피탈 상품을 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기대출이 많거나 연체기록이 없다면 2금융권에서 대출이 가능할 겁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대출이 쉬운 곳, 가능한 내용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포스팅에서 나온 상품 역시 부결이 된다면 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기대출이 많은 경우 3 금융에서도 대출이 안 나올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어쩔 수 없이 개인 돈 대출을 받아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개인 돈 대출에 대한 거부감은 있을 수 있지만 급할 땐 이용해야 한다는 것이 제 생각입니다.

    바로300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정보를 확인하시면 제가 개인돈 대출을 받기 위해 여러 업체를 알아보면서 겪은 사례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 돈 대출은 말 그대로 개인에게 빌리는 개념이기 때문에 악질 업체들이 정말 많습니다. 그런 업체에 엮이지 마시고 제대로 된 업체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위의 악질 업체의 사례를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 대한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의 자격과 한도, 금리를 알아봤습니다. 더 나아가서 부결이 된 경우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이 글이 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을 이용할 때는 과도하게 이용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상황에 맞게 이용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