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26. 03:08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 카드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우리카드가 없어도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서류도 필요 없고 방문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최저금리와 최고한도는 충분한 금액이기 때문에 이용하는 데 있어 고객들이 원하는 것을 충분히 충족시켜줍니다. 그러면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이란?

    우리카드가 없어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무서류, 무방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저금리는 4%대이며 최대한도는 5,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어서 여윳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충분한 금액을 빌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면 더 자세한 상품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5세 이상 개인/내국인

    대출한도 최소 300만 원 ~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4.7% ~ 연 19.7%

    연체이자율 : 정상 이자율 + 최대 3%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대출기간 : 6/12/18/24/36개월

    ※ 단, 36개월 이용은 당사 내부 기준에 의해 가능한 고객에게만 제공됨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우리 신용카드 소지시 올인원대출 이용이 불가하오니 장기 카드대출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 바랍니다.

    - 신용도 등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으며 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또는 약관 등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대출상담 시 대출 가능 여부를 위한 신용조회는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상품 조건은 '18년 11월 기준으로 당사 정책 및 금융환경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가능합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이 부결된다면?

    위의 상품이 부결이 된다면 다음 대안을 생각해야 합니다. 대출을 받으려고 했다면 꼭 돈이 필요한 경우일 텐데 다른 방법이 없을 경우 정말 난감하기 때문입니다. 카드사 대출이 안 되는 경우 다시 은행권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무직자 비상금대출 쉽게 가능한곳 5가지 정리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내용을 확인해보시면 1 금융권 상품과 2 금융권인 저축은행과 캐피탈 대출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위의 상품들에서도 대출이 불가하다면 더 아래로 내려와야 합니다.

    3 금융이나 개인 돈 대출을 확인해봐야 합니다. 3금융에는 러시앤캐시나 바로바로론 등이 있으며 여기서도 안되는 경우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바로300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개인돈 대출을 이용할 경우라면 악질 업체를 꼭 걸러낸 다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그 업체를 걸러내는 것이 어려운 것은 아니지만 어떤 방식으로 악질로 하는지 위의 글을 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카드 올인원대출을 빌리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만약 대출을 아직 이용하시지 않았다면 카드사에서 받는 것보다 1 금융권에서 대출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2 금융권 또는 3 금융,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과도한 대출은 인생을 망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적절한 양의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