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 ∬Θㆃⁿ≪
  •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금융정보 2021. 3. 27. 00:43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직장을 잃어가는 상황에서는 무직자 대출 상품이 만들어지기 마련입니다. 금융사에서도 다양한 상품으로 고객을 유치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무직자가 300만 원 이내의 금액이 필요할 때 1 금융에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을 정리하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상품이 있으며 그것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직자 기준으로 300만 원을 빌릴 수 있는 상품은 생각보다 다양합니다. 또한 300만 원은 비상금 대출의 최대한도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즉, 일반적인 비상금대출 상품을 이용한다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하지만 금융사마다 조금씩 조건과 한도, 금리가 다르기 때문에 이용 전에 상품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핀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NICE 신용등급 기준을 통해 599점 이내인 자

    대출한도 : 약정 방식에 따라 다름

    - 만기 일시 상환 방식 : 최대 300만 원

    - 마이너스통장 방식 : 1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3.08 ~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대출기간 : 1년 ~ 5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핀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핀크 비상금대출은 대구은행과 제휴된 상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렴한 금리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서류로 이용할 수 있으며 약정 방식에 따라 한도가 달라지는 특징이 있는 상품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아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대출대상 : 금융권 주택담보대출 또는 신용카드를 보유한 고객 중 sc제일은행 신용평가시스템에 의해 자동승인을 받은 고객

    - 소득/재직 확인(국민건강보험공단) : 만 20세 이상 (금융거래기간 1년 이상자)

    - 추정소득(신용평가사) : 만 24세 이상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 ~ 최대 2천만 원

    - 소득/재직 확인(국민건강보험공단) : 최대 2천만 원까지 대출 가능

    - 추정소득 : 최대 3백만 원의 대출한도 제공

    대출금리 : 최저 연 4.74% ~ 최고 연 9.94%

    대출기간 : 1년 ~ 3년 (연 단위)

    - 소득/재직 확인(국민건강보험공단) : 최대 3년

    - 추정소득 : 최대 2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SC제일은행 모바일소액대출 알아보기

     

    소득 재직을 확인하느냐 하지 않느냐에 따라 상품의 조건이 달라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충분한 만큼의 한도와 금리로 이용 가능하며 서류도 필요가 없습니다. 위의 내용을 통해서 조건이 복잡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말 그대로 소득을 증명하느냐 아니냐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는 것입니다. 잘 확인하셔서 이용하면 좋겠습니다.

    전북은행 스피드론

    대출대상 : 대출 신청일 현재 다음을 모두 충족하며 당행 신용등급 4-등급 이상인 자

    - 2 금융권 순수 신용대출 미보유자

    - 신용평가사 CB등급 7등급 이내인자

    - 연소득 1천2백만 원 이상인 자

    대출한도 : 1백만 원 ~ 최대 2천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6.28% ~ 최대 연 11.58% (신용등급별 차등 적용)

    대출기간 : 12개월 이상 60개월 이내 / 거치기간 없음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전북은행 스피드론 알아보기

    다른 대출에 비해 이용한도가 높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많은 서류가 필요한 것이 아닌 기본적인 신분증과 공인인증서 외에는 특별한 서류는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지만 다른 대출에 비하면 조금은 조건이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대출대상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3.89% ~ 7.14%

    대출기간 : 1년 / 2년 /3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케이뱅크 신용대출플러스 알아보기

    다른 대출에 비해 월등한 한도를 자랑합니다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렇다고 복잡한 서류가 필요한 것도 아닌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고객 본인의 다른 대출의 여부로 인해 한도가 달라질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대출대상 : 만 25세 이상 ~ 만 60세 이하 (대출기간 포함) 직장인 또는 전문직 자영업자로 당행 심사 기준에 충족한 고객

    대출한도 : 최저 500만 원 ~ 최고 5,000만 원 (월 소득의 최대 20배까지)

    대출금리 : 최저 연 3.55% ~

    대출기간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 최소 3년 ~ 최대 5년 / 만기 일시상환 : 1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씨티 더빠른 신용대출 알아보기

     

    이 대출 역시 한도가 많습니다. 최대 5,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며 자신의 월 소득의 최대 20배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월 소득이 200만 원으로 예를 들면 최대 4,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뜻합니다. 자신의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되지만 그것을 인지하더라도 다른 상품들에 비해 한도가 넉넉하기 때문에 충분히 장점이 있는 상품입니다.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만 19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으로 서울보증보험(주)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한 고객

    대출한도 : 최저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연 4.532% (기준금리 0.872%+가산금리 3.660%)

    대출기간 : 1년 (대출 만기 전 연장 신청이 필요하며 심사결과에 따라 1년 단위로 연장 가능)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하나원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신용카드가 있어야 하는 대출상품

    대출 상품 중에는 신용카드를 이용한 것으로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있습니다. 신용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아래의 상품을 확인해주세요.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대출대상 : 신청일 현재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는 내국인 / NICE평가정보(주) CB 개인신용평점 459점 이상의 개인으로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신용등급별 차등)

    대출금리 : 최저 연 3.32% ~ 최대 연 7.88%

    대출기간 : 1년 ~ 3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DGB대구은행 쓰담쓰담 간편대출 알아보기

    대구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며 한도는 최대 3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서류 없이, 방문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디서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금리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가 없다면 이용에 제한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대출대상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의 내국인 / 당행 심사기준을 충족하는 고객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3.61% ~ 최대 8.07%

    대출기간 : 만기 일시 상환시 1년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시 1년 또는 2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신한은행 쏠편한 포켓론 알아보기

     

    이 상품은 비상금 대출 중에서는 한도가 큰 편입니다. 최대 5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300만 원보다 더 많은 돈을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이용하기 적합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를 이용하지 않거나 신용등급에 문제가 있을 경우 부결될 수 있습니다.

    토스 마이너스통장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의 내국인 / 신용등급 1~5등급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6개월 이상 보유 중인 자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3.22% ~ 최대 연 4.83%

    대출기간 : 최대 3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토스 마이너스통장 알아보기

     

    토스 마이너스통장은 수협은행과 제휴한 상품입니다. 마이너스통장이지만 서류가 없이 심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신용카드가 없을 경우, 최근 5일 이내 금융권 3곳 이상 심사를 조회했다면 부결될 수 있습니다.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대출대상 : 근로소득자 또는 소득 추정 확인이 가능한 고객, 본인 명의 신용카드 6개월 이상 보유 고객

    대출한도 : 최대 2,000 만 원

    대출금리 : 연 3.35%

    대출기간 : 최대 5년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수협은행 헤이플러스대출 알아보기

    소득확인만 가능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최대한도가 2,000만 원까지라서 많은 한도를 원하시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물론 신용카드가 없는 경우 이용이 힘들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해주세요.

    통신 등급을 사용하는 대출상품

    신용등급이 아닌 통신사를 이용한 것을 기준으로 등급을 정한 뒤 대출을 해주는 상품이 있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통신 등급 산출이 가능한 통신 3사(SKT, KT, LG U+) 이용고객이며 CB 1~6- 구간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3.74% ~ 최대 연 4.26%

    대출기간 : 1년 (12개월)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위비대출 우리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다른 상품에 비해 금리가 굉장히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신용등급을 이용하는 것이 아닌 통신 등급을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용등급이 낮더라도 통신 등급이 좋다면 충분히 이용이 가능합니다. 유일한 단점이라면 대출기간이 1년이라는 것이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통신 등급(Telco) 9등급 이내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3.07% ~ 4.37%

    대출기간 : 3년 (거치기간 없음)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다면 NH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알아보기

     

    통신 등급을 이용하는 대출상품입니다. 그리고 만 19세부터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 급하게 돈이 필요한 경우라면 이용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대출의 정차도 간단하며 구시버류도 필요 없이 대출이 진행 가능한 상품입니다.

    만약 위에 있는 1금융권 상품이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 상품은 100% 승인이 되는 것이 아닙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게 이용하신다면 큰 문제가 없지만 이미 대출이 있는 경우라면 한 번에 승인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이용해야 하는 금액이 부족할 경우라도 추가 대출을 받아야 할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럴 경우라면 2 금융권의 상품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금융권을 저축은행과 캐피탈로 나눠서 분류한 내용인데 대출이 쉽고 잘 되는 곳을 정리해봤습니다. 위의 내용을 참고해주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이미 1 금융과 2 금융을 모두 이용하고 계시다면 3 금융이나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하지만 기대출이 많은 경우 3금융에서도 대출이 잘 나오지 않을 겁니다. 그렇다면 이용해야할 것은 개인 돈 대출입니다. 하지만 대출업 체중에서는 악질업체들이 많습니다. 선수수료를 떼거나 말도 안되는 조건을 보여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업체의 사례를 확인하시고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이 내용을 확인하면 정말로 도움이 되실 거라고 확신합니다. 제가 직접 개인돈 대출을 빌릴 때 겪었던 사례에 대한 내용이기 때문입니다. 꼭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신의 조건에 맞는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고 최고의 조건으로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