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27. 15:27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에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비회원 전용 대출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으로 넉넉하고 최저 금리는 4%대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용하기에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그럼 이 상품의 자격과 한도, 금리는 어떤 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이란?

    신한카드를 이미 이용하고 있는 사람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아직 신한카드를 이용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용할 수 있는 비회원 전용 대출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앱이나 PC 등으로 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상품정보

    대상고객 : 신한 체크카드 보유 또는 비회원 전용 대출

    대출한도 : 최소 50만 원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4.75% ~ 19.9%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대출기간 : 2 ~ 36개월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거지 + 원리금 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

    대출 신청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대출금 지급시간 :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

    ※ 신한카드 기준에 따라 일부 고객은 상담원 업무 시간에 유선 통화 후 대금지급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인하요구권 안내

    고객의 신용상태가 호전되었다고 인정되는 경우 금리인하를 요구할 수 있는 권리로 일반대출 상품에 적용

    이용대상 : 대출기간 3개월 이상 경과된 고객 중 대출시점 대비 신용상태가 현저히 개선된 고객

    문의/신청 : 1544-0887

    대출시 유의사항

    - 대출상품의 기준과 고객 신용평점에 따라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이자율은 고객님의 신용평점 등에 의해 차등적용되며, 정해진 기일에 상환하지 못한 경우 연체이자율이 부과되며 신용평점 하락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24시간 365일 대출금 즉시 지급이 가능합니다. 단, 본인 확인 검증 실패(신분증 정보 오류 입력 등), 자동 소득확인 실패 등의 경우는 영업시간(9시~18시) 상담원 통화 후 대출금 지급이 가능하십니다.

    - 한도조회는 신용평점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나, 대출 실행 후에는 고객님의 신용상태에 따라 신용평점이 조정될 수 있습니다.

    - 안전한 금융거래를 위해 신분증(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 확인을 실시하고 있으니 사전에 준비하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신한카드 즉시대출이 부결된다면?

    카드사 대출이 안될 경우에는 은행사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은행 대출은 1 금융부터 2 금융, 3 금융 순으로 알아봅니다. 한도가 많이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빠르고 이용이 간편한 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포스팅은 순서대로 1 금융, 캐피탈, 저축은행의 상품을 정리한 내용입니다. 모두 대출을 이용하기 쉽고 승인이 잘되는 곳이니 자세한 조건은 직접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면 문제가 없을 겁니다.

    하지만 위의 상품을 이미 알아보셨거나 대출이 부결된다면 다른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3 금융을 가면 다 승인될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3 금융도 기대출이 많을 경우 이용이 힘듭니다. 그렇다면 이용해야 할 것은 개인 돈 대출밖에 없습니다. 가끔 길을 다니면 바닥에 명함이 떨어져 있는 것을 본 적이 있을 겁니다. 월변 대출이나 개인 돈 대출 등의 내용이 바로 그것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어쩔 수 없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시게 된다면 위의 정보를 확인하셔서 악질 업체의 사례를 읽어보시고 꼭 걸러낸 다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돈이 필요한 사람에게 말도 안 되는 조건으로 대출을 해주겠다고 하는 악질 업체는 꼭 걸러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즉시대출의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또한 부결이 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까지 알아봤습니다. 결코 대출을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부결이 된다면 다음 상품으로 눈을 돌려야 합니다. 어떻게든 돈을 마련해야 하니 말입니다. 그러니 이번 글을 통해서 자신이 필요한 정보를 꼭 얻으시길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이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