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캐피탈 엘론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부결 대처방법 :: ∬Θㆃⁿ≪
  • 롯데캐피탈 엘론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부결 대처방법
    금융정보 2021. 3. 28. 19:21

    롯데캐피탈 엘론 신용대출 자격 금리 한도 부결 대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엘론은 롯데캐피탈에서 내놓은 대출상품입니다. 그중에서도 신용대출을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대출은 총 3가지로 나눠져 있습니다. 직장인, 사업자, 일반으로 나눠져 있으며 각각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이용하고 싶은 상품을 정확히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바로 그 상품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신용대출이란?

    롯데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단순히 상품이 하나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어떤 사람을 타깃으로 이용하느냐에 따라 구분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직장인과 개인사업자, 일반으로 나눌 수 있으며 각 상품마다 조건과 한도, 금리가 드립니다.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직장인

    대출대상 : 직장인, 전문직, 공무원을 위한 대출 상품

    대출한도 : 500만 원 ~ 1.5억 원

    대출금리 : 5.6% ~ 19.9% (고객 신용도별 차등)

    대출기간 : 1년 ~ 6년 (신청금액별 상이)

    중도상환 수수료 : 0 ~ 2.0% (상품 및 약정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 법정 최대 금리 24% 이내

    상환방법 : 원(리) 금 균등분할상환

    구비서류 : 대출신청서, 신분증, 직장 건강보험 납입 서류, 기타 소득증빙서류(필요시)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개인사업자

    대출대상 : 개인사업자, 전문직 사업자, 프랜차이즈 가맹점주, 지입차주, 개인택시 사업자 등

    대출한도 : 500만 원 ~ 6,000만 원

    대출금리 : 8.1% ~ 19.9% (고객 신용도별 차등)

    중도상환 수수료 : 0 ~ 2.0% (상품 및 약정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 법정 최대 금리 24% 이내

    상환방법 : 원(리) 금 균등분할상환

    구비서류 : 대출신청서, 신분증, 사업자등록증,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필요시)

    롯데캐피탈 신용대출 일반

    대출대상 :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 본인 소유(부)동산 증빙 시 최대 6천만 원까지 담보설정 없이 대출 가능

    대출한도 : 300만 원 ~ 6,000만 원

    대출금리 : 7.1% ~ 19.9% (고객 신용도별 차등)

    대출기간 : 1년 ~ 6년 (신청금액별 상이)

    중도상환 수수료 : 0 ~ 2.0% (상품 및 약정기간에 따라 차등적용)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 법정 최대 금리 24% 이내

    상환방법 : 원(리) 금 균등분할상환

    구비서류 : 대출신청서,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및 재산세 납입증명(필요시)

    위의 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품을 보면 신용카드 사용실적만 있으면 되기 때문에 무직자라고 해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혹시라도 캐피탈 사에서 이용할 수 있는 무직자 상품을 찾는 분들이라면 좋은 정보가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만약 롯데캐피탈 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롯데캐피탈 엘론이 부결이 될 것도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캐피탈 대출을 알아보는 중이라면 1 금융권에서는 대출이 안 되는 경우일 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축은행의 상품을 알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캐피탈과 저축은행에서는 대출의 기준이 조금 다르기 때문에 캐피탈에서 부결이 되더라도 저축은행에서는 승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저축은행 외에도 다른 캐피탈 상품들 중에서 승인이 잘 되는 곳도 함께 남겨놓겠습니다.

    하지만 위의 상품을 모두 이용하더라도 대출이 되지 않는다면 3 금융이나 사금융에 손을 대야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무조건 나쁘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정상적으로 돈을 이용할 수 있게 되기만 하면 되니까 말입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을 경우 3 금융에서는 대출이 안 되는 경우가 있을 겁니다. 그럼 결국 선택은 개인 돈 대출일 겁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포스팅에서는 악질 업체의 사례를 적어봤습니다. 위의 정보를 확인하시고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시면 악질 업체를 쉽게 구분하고 거를 수 있을 겁니다. 만약 업체에서 폰테크나 휴대폰 대출을 권유할 수도 있습니다. 듣기만 하면 괜찮은 것 같아 보이지만 그것에도 맹점은 존재합니다.

    폰테크 하는 법 후기 사기 유형 제대로 알아야 한다

    위의 정보를 확인하셔서 고객이 손해를 보지 않기를 바랍니다. 돈을 빌리는 사람이 아쉬운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절대 비굴하거나 안 좋은 조건으로 돈을 빌려서는 안 됩니다. 자신의 삶이 더 힘들어질 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대출의 정보를 확인하셔서 1 금융권부터 순서대로 대출을 이용하시고 사금융을 이용해야 한다면 꼭 정신을 똑바로 차리셔서 올바른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