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29. 14:45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JB우리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렉트론 상품입니다. 중금리 상품이지만 한도가 높기 때문에 많은 한도가 필요한 사람들에게 적합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특별히 복잡한 절차가 없다는 장점도 있기 때문에 편리성도 좋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이란?

    jb우리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입니다. 한도는 최대 5,000만 원이며 금리는 최저 15%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간단한 방법으로 대출을 진행할 수 있으며 대출기간도 최대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무직자, 주부 등 당행 심사기준을 통과하는 누구나 가능

    대출한도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15.7% ~ 23.7%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6개월 단위 가능)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 분할 상환

    연체금리 : 약정이자율 + 최대 3% / 법정 최대 금리 24% 이내

    중도상환 수수료 : 2% / 대부업 법상 최고이율 제한에 저촉되는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 차감하여 미징수

    취급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이용방법

    1. 본인인증 : 휴대폰 인증, 카카오페이 인증, 공인인증, 카드 인증 중 1가지를 선택하여 본인 확인

    2. 한도조회 : 가능 한도 및 금리 확인

    3. 온라인 약정 : 계약정보 확인 및 전자 약정 동의

    4. 대출금 송금 : 최종 대출승인 및 대출금 지급

    대출시 유의사항

    - 계약을 체결하기 전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고객에게 별도의 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할 수 없습니다.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이 부결된다면?

    일반적으로 캐피탈사에서 대출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1 금융 상품을 이용이 부결되시는 분들일 겁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먼저 2 금융 상품을 확인해야 합니다. 다른 캐피탈사의 상품이나 저축은행 상품을 살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 포스팅은 캐피탈사와 저축은행 중에서 대출이 쉽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상품을 모아놓은 것입니다. 혹시 심사를 받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위의 정보를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되실 겁니다.

    만약 위의 상품이 모두 부결이 된다면 3 금융이나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셔야 할 겁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다면 3 금융도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 돈이 정말 급하다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게 될 겁니다. 그것이 결코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런 고객을 이용하는 악질 업체가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이 글을 읽어보시면 개인 돈 업체에 있는 악질 업체의 사례를 알 수 있을 겁니다. 한번 확인하셔서 자신의 상황에서도 억울하거나 불합리한 조건으로 돈을 빌리지 않길 바랍니다. 자신의 상황을 냉정하게 확인하시고 필요한 돈이면 돈을 빌려야 합니다. 그럴 때라도 절대 억울한 조건으로 돈을 빌리지 않길 바랍니다.

     

    이 글은 jb우리캐피탈 다이렉트론의 자격과 금리, 한도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만약 부결이 되면 어떻게 대처하는지 적어놨으니 도움이 되시면 좋겠습니다. 어렵게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돈이 필요하면 빌리고 더 좋은 조건으로 빌려야 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출을 할 때 한 가지 상품만 알보시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상품을 비교해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