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캐피탈 다이렉트론 자격과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bnk캐피탈 다이렉트론 자격과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29. 20:36

    bnk캐피탈 다이렉트론 자격과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bnk캐피탈은 많은 분들이 잘 못 들어보셨을 수도 있습니다. 부산, 경남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금융사인데 이곳에서도 다양한 대출상품이 존재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다이렉트론은 무서류, 무방문으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는 어떤 것인 지 알아보겠습니다.

    bnk캐피탈 다이렉트론이란?

    무방문, 무서류로 이용이 가능하며 신청방법이 간단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영업일의 영업시간(09:00 ~ 16:00)이라면 언제든지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비상금 대출처럼 한도는 적은 편이지만 편리하기 때문에 이용에 용이하며 금리도 최저 금리로 이용하면 7%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bnk캐피탈 다이렉트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누구나 가능

    대출한도 : 최대 300만 원

    대출금리 : 7.99% ~ 24.00%

    대출기간 : 3년 이내

    상환방법 : 원(리) 금 균등분할상환

    취급수수료 : 없음

    중도상환 수수료 : 1.0% ~ 2.3% (약정금리별 차등 적용)

    연체이자율 : 약정이율 + 최대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구비서류

    공인인증서

    대출시 주의사항

    - 대출 계약 체결 전 상품 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 과도한 빚은 고통의 시작입니다.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 다이렉트론가 부결된다면?

    모든 대출 상품은 부결이 될 수 있습니다. 100% 승인이 되면 좋겠지만 현실적으로 무리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미리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캐피탈 대출을 알아보는 사람이라면 이미 1 금융에서는 대출이 불가한 사람일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캐피탈사마다 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조건만 맞다면 다른 대출상품을 이용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또한 저축은행 상품을 알아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저축은행과 캐피탈의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캐피탈 상품이 이용이 안된다면 저축은행 상품을 알아보세요.

    만약 위의 포스팅에 나온 상품을 이용할 수 없게 된다면 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할 겁니다.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3 금융에서도 한도가 안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그런 분들이 돈이 급하다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할 겁니다. 무조건 개인 돈 대출이라고 해서 나쁜 것은 아닙니다. 24%의 금리지만 다른 곳에 비해서는 대출이 될 가능성이 존재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안 좋은 조건으로 이용할 필요는 없습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돈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말도 안 되는 조건을 통해서 대출을 하게 하는 업체가 존재합니다. 악질업체의 종류나 사례를 정리한 글입니다. 제가 개인 돈 대출을 받기 위해 이곳저곳 알아볼 때 실제로 겪은 내용이니 혹시 궁금하신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bnk캐피탈 다이렉트론의 자격과 한도, 금리, 부결 시 대처방법을 알아봤습니다. 결코 어렵게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돈이 필요하면 대출을 이용하는 것이고 이용하지 못하면 가능한 상품을 찾으면 되기 때문입니다. 위 상품 말고도 다양한 상품이 있으니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찾기만 하면 됩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자신에게 최고의 조건으로 대출 상품을 찾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