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29. 23:12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출상품은 정말로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신용대출도 직장인, 사업자, 프리랜서 등의 직업군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기도 합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사용실적이 있다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이란?

    아주캐피탈에서 우리금융캐피탈로 바뀐 이름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미 이용하고 계신 분들이 라면 상품의 이름이 변경되면서 알고 계신 분들이 있을 수도 있지만 지금부터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우리금융캐피탈의 상품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이 상품은 당일 대출이 가능하며 신용카드만 있으면 쉽게 대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캐피탈 상품답게 넉넉한 한도도 장점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본인명의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1년 이상 사용 중인 고객

    대출한도 : 200만 원 ~ 5,000만 원

    대출금리 : 연 11.9% ~ 23.8%

    대출기간 : 12/24/36/48/60 개월

    중도상환수수료 : 1.1% (기간별 차등적용)

    취급수수료 : 없음

    연체이자율 : 약정이율 + 최대 3%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FAX 가능)

    - 주민등록등본(FAX 가능)

    대출시 유의사항

    - 여신금융상품 이용 시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계약을 체결하시기 전에 자세한 내용은 상품설명서와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 대출금리/중도상환수수료/연체료율 등을 반드시 확인하세요.

    - 우리금융캐피탈 고객님께 불법(소개) 수수료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이 점 반드시 확인하세요.

    만약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캐피탈사에서 부결이 나면 대출이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그렇지 않습니다. 2 금융권도 캐피탈과 저축은행으로 구분할 수 있는데 저축은행에서 승인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캐피탈의 상품도 종류가 다양하고 조건이 다르기 때문에 여러분들에게 맞는 상품이 존재할 수 있습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상품 중 자신에게 맞는 조건이 있다면 한번 한도조회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만약 이미 기대출이 많은 경우라면 대출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돈이 필요한 상황이 벌어지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럴 경우 알아보는 것이 바로 3 금융이나 사금융입니다. 러시 앤 캐시나 바로바로론 등의 3 금융을 생각하시겠지만 일반적이라면 기대출이 많으면 이곳도 이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용할 것은 사금융뿐입니다. 3금융에 비해서는 안 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경우가 있지만 돈이 필요한 사람들이라면 이용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그런 사람의 심리를 악용하는 악질업체가 존재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제가 직접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겪은 사례에 대한 것을 정리한 글입니다. 한번 읽어보시면 어떤 악질업체가 있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어차피 이용하게 되는 거 안 좋은 조건이나 말도 안 되는 악질업체는 꼭 걸러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이 도움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금융캐피탈 카드사용자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또한 캐피탈 상품이 부결이 된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 지도 알아봤습니다. 돈이 필요하다면 어떻게든 대출을 받아야 할 겁니다. 그럴 경우 대출 승인이 확실하지 않다고 생각하면 다양한 곳을 알아봐야 합니다. 한 가지 상품만 생각하지 마시고 다양한 시각으로 상품을 알아보시고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