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 ∬Θㆃⁿ≪
  •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금융정보 2021. 3. 29. 23:57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시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는 앱을 이용해서 이용할 수 있는 은행으로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있습니다. 또한 앱을 통해서 대출 신청과 심사, 송금까지 쉽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한도, 금리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앱을 통해서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으며 대출의 최저금리도 6%대로 저렴한 금리를 자랑합니다. 또한 비상금대출이지만 한도는 최대 500만 원으로 넉넉한 한도를 자랑합니다. 그리고 심사도 없이 진행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이용에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비상금대출을 생각한다면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럼 이 상품의 자세한 상품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직업, 소득에 관계없이 개인 신용평가 심사기준 충족 고객

    - 만 20세 이상 내국인

    - 신용평점 361점 이상인 자 (NICE 신용정보 기준)

    대출한도 : 최대 5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6.9% ~ 최대 연 16.5% (고정금리)

    대출기간 : 12개월 ~ 36개월 / 대출금액 기준 최대 대출기간 상이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시 유의사항

    - 신용공여(대출) 사실만으로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으며, 연체 시 신용정보관리대상자 등록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정보 등이 정보 거래처로 등록된 후 연체금액을 상환하여 등록 사유가 해제되는 경우에도 등록기간 및 금액에 따라 해제 기록이 1년 동안 남아 있을 수 있어 금융상의 불편이 초래될 수도 있음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대출상품 이용 시(마이너스 대출 한도 개설 포함) 귀하의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으며,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가 제약될 수 있습니다.

    - 대출약정 조건에 따라 대출이자 또는 원금을 약정한 날에 납입(상환)하지 않을 경우 연체이자율이 적용됩니다.

    ※ 2회 이상 연속하여 지체하면 기한의 이익 상실로 인하여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를 납입하여야 하며, 계약기한이 만료 전임에도 불구하고 대출원리금 전액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이 부결된다면?

    대출을 이용하고자 할 때는 부결이 될 것을 미리 생각을 해야 합니다. 현재 대출이 없는 경우라면 큰 문제가 없을 수도 있지만 사이다뱅크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미 1 금융권 상품을 이용하고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1금융 상품을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이 있다면 꼭 1 금융부터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1 금융 외에도 캐피털이나 저축은행에서도 비상금 대출 상품이 많기 때문에 위의 상품이 부결된다면 다른 상품을 꼭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은행별로 조건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다른 상품을 이용하면 승인이 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기대출이 많아서 은행권 대출이 힘들다면 사금융을 이용하게 될 겁니다. 3 금융에서도 대출이 안 되는 경우가 생길 테니 말입니다. 사금융이라 하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게 될 텐데 이곳을 이용할 때는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금리는 당연히 24%라는 것을 인지할 것, 그리고 악질 업체를 꼭 걸러내고 이용해야 하는 것입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실제로 제가 개인돈 대출을 이용하고자 할 때 알아본 여러 업체 중 악질 업체의 사례를 정리한 글입니다. 혹시라도 개인 돈 대출을 생각하고 계신 분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방법이 없다고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하기 위해 안 좋은 조건을 감수하면서 까지 이용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꼭 위의 글을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사이다뱅크 비상금대출의 상품정보를 확인했습니다. 또한 대출 상품이 부결되었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 지도 알아봤으니 대출이 꼭 필요하신 분들에게 충분한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이 대출을 이용할 때는 꼭 필요한 목적으로 받는 것인지 확인한 뒤에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확실히 필요한 돈을 빌려야 하는 분들에게 이 글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