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3. 30. 02:29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신한 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참신한500이라는 상품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최대한도는 500만 원입니다. 소득증빙만 가능하면 다른 조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무서류, 무방문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어떤 자격과 한도, 금리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이란?

    신한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잇는 대출로 최대 500만원의 한도와 무서류, 무방문으로 진행할 수 있는 대출입니다.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쉽게 이용할 수도 있으며 어린 나이에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NICE 신용평점이 590점만 넘으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상품정보의 자세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 상품정보

    대출대상 : 소득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 NICE 신용평점 590점 이상 고객 중, 나이스 신용정보사 추정소득이 산출된 고객

    대출한도 : 10만 원 ~ 500만 원

    대출금리 : 연 11.9% ~ 21.9%

    대출기간 : 1년 ~ 5년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분할상환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금수수료 : 없음

    연체이자율 : 약정이율 + 3% / 법정 최대 금리 24% 이내

    구비서류

    - 없음

    대출 제한 사유

    - 여신 비적격자 및 외국인

    - 신용관리규약에 의해 신용관리대상자로 규제되어 있는 자

    - 당사 및 금융기관 대출, 신용카드 등이 연체 중인 자

    - 기타 당사 CSS 거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대출 시 유의사항

    - 과도한 대출은 개인신용평점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하락으로 금융거래의 제약 또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연체 시 계약기한 만료 전 원리금 변제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대출한도 및 금리는 신용평점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 당사는 다수의 대출상품이 존재하며 상품별로 대상, 한도, 금리가 다릅니다.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이 부결된다면?

    신한저축은행의 대출 상품이 부결될 경우도 미리 생각을 해봐야 합니다. 저축은행을 이용하는 경우라면 다른 저축은행이나 캐피탈을 이용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1 금융 상품을 아직 이용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먼저 알아보시는 게 좋습니다.

    무직자 300만원 대출 가능한곳 무서류 1금융권 TOP12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위의 순서대로 1 금융권, 캐피탈과 저축은행 상품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대출이 쉽게 가능한 상품을 확인한 것입니다. 조건도 괜찮고 한도가 넉넉한 상품도 있으니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위의 포스팅을 통해서 본 상품도 대출이 되지 않는다면 3 금융이나 사금융을 이용해야 합니다. 기대출이 많을 경우라면 3금융 상품도 이용이 힘들 수 있습니다. 그럴 때는 사금융인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개인 돈 대출을 추천드리는 것도 아니러니할 수 있지만 필요한 사람이라면 꼭 이용을 해야 합니다.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위의 포스팅을 확인해보면 제가 직접 개인 돈 대출을 알아보면서 느낀 악질 업체에 대한 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돈 대출 업체가 모두 나쁜 것은 아니지만 악질 업체,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곳에서는 이용하면 안 됩니다. 그것은 자신의 삶을 더 힘들고 피폐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꼭 주의하길 바랍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저축은행 참신한500의 상품정보를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부결 시 다른 상품을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대출이 필요할 것이고 더 많은 한도와 저렴한 금리를 원하실 겁니다. 자신에게 적합한 조건을 확인해서 맞는 대출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