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앤캐시 300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방법 알아보기 :: ∬Θㆃⁿ≪
  • 러시앤캐시 300 대출 조건 한도 금리 부결 대처방법 알아보기
    금융정보 2021. 3. 30. 13:24

    러시앤캐시 300 대출 조건 부결 대처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하면 3 금융에서도 대표적인 대출업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 텐데 다양한 방법으로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소액만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아닙니다. 조건만 맞다면 한도도 넉넉하며 조건도 쉽습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금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신용대출이란?

    러시앤캐시에서도 신용대출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는 3 금융권답게 24% 이지만 최대한도는 3,000만 원, 만 20세 이상이기만 하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소득증빙서류만 있다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상품 중 하나입니다.

    러시앤캐시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대출한도 : 최대 3,000만 원

    대출금리 : 연 24% 이내

    대출기간 : 12개월 ~ 60개월

    상환방법 : 자율 상환 / 원리금 균등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취급수수료 : 없음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이내 / 법정 최고금리 24% 이내

    구비서류

    - 대출계약서

    - 신분증

    - 소득증빙서류 (단, 대출 신청금액 및 신청인의 연령에 따라 다름)

    대출 제한사항

    - 학생인 경우

    - 피성년후견인, 피한정후견인의 경우

    대출시 유의사항

    - 이자 외 별도로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수취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 해당 상품은 신용대출이며, 고객님의 개인신용평점 등 신용도에 따라 이자율이 산출되어 적용. 대출기간 12개월~60개월(예시:이자는 매월 약정일에 부과. 100만 원을 연 24%로 12개월 동안 원리금 균등 상환 시 총 납부금액 1,134,715원) 단, 연체대출금 보유자, 불건전 대출이 있는 자 등은 대출취급이 제한. 일정기간 납부해야 할 원리금이 연체될 경우에 계약 만료 기한이 도래하기 전에 모든 원리금을 변제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일반 금융소비자는 금융판매사업자로부터 충분히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설명 내용을 이해하신 후 계약 및 금융상품 체결 전에 금융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러시앤캐시 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1 금융권 대출을 알아본 다음 바로 러시앤캐시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2 금융권 상품을 먼저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대출이 많지 않다면 이용하는데 큰 문제는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캐피탈 대출 쉬운곳 안전한가요 부결 대처 방법

    저축은행 대출잘되는곳 쉬운곳 소액 모바일 정리

    특히 캐피탈에서는 더 많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존재하기 때문에 한도가 더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만약 2 금융권에서 한도가 나오지 않고 부결이 된다면 남은 선택권은 얼마 없을 겁니다.

    3 금융과 사금융뿐입니다. 러시앤캐시말고도 3금융 상품을 알아봐야 하며 그것도 이용이 불가능하다면 개인 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바로300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개인돈 대출 후기 사례 알아보기

    바로 300의 상품정보와 개인 돈 대출 후기에 대한 글입니다. 특히 개인 돈 대출을 제가 알아봤을 때 알게 된 악질 업체의 사례를 적어놨으니 사금융을 알아보고 있는 분들에게는 도움이 될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절대로 자신이 을의 입장으로 돈을 빌리는 것이 아님을 명확히 인지해야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러시앤캐시 신용대출의 상품정보를 알아봤습니다. 요즘에는 러시앤캐시에서도 이벤트를 하며 사람들을 유치하고 있지만 자신에게 필요한 상황이라면 이벤트가 되지 않아도 이용해야 합니다. 물론 부결될 수 있다는 것을 꼭 인지하고 대안을 마련해야 합니다. 이 글에 있는 정보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