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코프 신용대출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리드코프 신용대출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5. 00:04

    리드코프 신용대출 무직자대출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양한 3 금융권 상품이 있지만 이번에 소개해드릴 것은 리드코프 신용대출입니다. 3 금융권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자세히 알지 못하면 이용하지 못하는 상품들이 있습니다. 그러면 리드코프 신용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금리는 어떤지 알아보겠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이란?

    리드코프 신용대출은 무직자도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대 3,000만 원이며 최대 5년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 외에는 특별한 조건의 제약이 없기 때문에 직장인, 공무원, 사업자, 주부, 일용직 근로자도 쉽게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에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리드코프 신용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20세 이상 ~ 만 60세 이하 / 채무불이행 등록자 제외

    대출한도 : 최저 100만 원 ~ 최대 3,000만 원

    대출금리 : 연 24.0% 이내

    대출기간 : 최대 5년 이내

    상환방법 : 원금 자유상환 (만기일시 상환)

    소득 구분 : 없음 - 직장인(계약직 포함), 전문직, 공무원, 군인, 사업자, 주부, 일용직 근로자, 아르바이트, 신용평가가 가능한 무직자

    연체금리 : 대출금리 + 3% / 연 최대 24% 이내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 (면허증, 여권, 주민등록증 중 택 1)

    - 원초본

    - 재직 및 소득증명서류 (재직증명서, 급여통장, 원천징수영수증 등)

    ※ 만 29세 이하 및 만 70세 이상 대상자는 대출금액 100만 원 이하인 경우 소득증명서류 청구가 생략될 수 있음.

    리드코프 신용대출이 부결된다면?

    3 금융 상품을 이용한다면 이미 신용등급이 낮거나 기대출이 많은 경우일 겁니다. 하지만 돈이 필요하다면 방법을 강구해야 합니다. 이럴 때는 카드론을 이용하거나 개인돈 대출을 이용해야 합니다.

    신용카드대출 카드론 대출 조건 한도 금리 하는 방법

    대출나라 월변대출 비대면대출 후기 불법 악질 업체에 대해서

    하지만 개인돈 대출의 경우는 인터넷에서 쉽게 업체를 고르면 안 됩니다. 다양한 업체가 있지만 그중에서 정상적인 업체를 골라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중에서도 돈을 어쩔 수 없이 빌려야 하는 고객에게 말도 안 되는 조건을 요구하는 업체가 있기 때문에 미리 사기에 대한 내용을 알고 업체를 찾아봐야 합니다. 위의 글에는 제가 개인돈 대출을 하기 위해서 알아본 정보와 사기 대처방법을 정리한 글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읽어보시고 개인돈 대출을 이용할 대 사기나 안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지 않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