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바꿔드림론 자격 한도 서류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BNK바꿔드림론 자격 한도 서류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8. 08:23

    BNK바꿔드림론 자격 한도 서류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대환대출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고금리나 중금리 대출상품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다른 은행의 저금리 대출을 이용하면서 중금리, 고금리 대출에서 갈아타는 것을 말합니다. 쉽게 이야기하면 저렴한 대출로 갈아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BNK바꿔드림론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과 한도, 금리, 구비서류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BNK바꿔드림론 자격

    BNK바꿔드림론 자격

    연 20%이상의 금리를 가지고 있는 대출 상품을 이용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연소득과 신용등급도 중요한 조건이지만 과도한 대출을 받거나 연체기록이 없는 경우라면 쉽게 이용이 가능하 서민금융지원 상품입니다.

     

    최저금리는 4%대이며 최대한도는 3,000만 원까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대출을 갈아타는데 큰 문제는 없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BNK바꿔드림론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만 70세 미만으로서 연 20% 이상의 대부업 및 제2 금융권의 고금리 대출 보유고객

    - 연소득 4,500만 원 이하이고 신용등급 6등급 이하인 자 / 단, 자영업자의 경우 연소득 5,000만 원 이하

    - 연소득 3,500만 원 이하인 자 또는 기초수급자 등 특수채무자

    대출한도 : 고금리 채무 원금 범위 내에서 국민행복기금 보증금액 이하로 하되, 최대 3,000만 원 이하

    대출금리 : 연 4% 고정금리

    ※ 채무자 부담 이율 : 대출금리 + 보험료 / 보험료 : 신용보증심사 등급별 연 2.5% ~ 연 6.5% (단, 중소기업에 1년 이상 재직하고 있는 만 29세(군필자의 경우 만 31세) 이하인 경우 대출금리 0.20% p, 보증료 0.30% p인하 가능)

    대출기간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 6년 이내(거치기간 없음) / 단, 가계자금대출은 5년 이내 연 단위

    상환방식 : 원리금균등 분할상환

    가입방법 : 영업점 방문

    구비서류

    - 신분증 사본 (주민등록증,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직장인의 경우 : 근로소득 원천징수영수증, 최근 3개월 월 급여 입금내역총장 사본 중 택 1

    사업자의 경우 : 세무서 발급 소득 금액증명원, 사업소득 원천징수 영수증 중 택 1

    연금가입자의 경우 : 공단 발급 국민연금 보험납부 증명원, 최근 3개월 납부영수증 중 택 1

    국민보험료 납부자 : 건강보험증 사본 및 최근 3개월 납부 영수증

    대출 시 유의사항

    - 대출의 만기가 도래하여 상환 기일이 연장되거나, 연장에 따른 대출이율이 변경될 경우 (대출이자율 적용방식의 변경은 제외)에도 은행에서 정한 연장기준을 따르기로 합니다.

    - 대출 취급 후 거래조건(상환 조건 변경 등)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은행의 승인이 있어야 합니다.

    - 이 설명서는 은행이용자의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약관의 중요내용을 알려드리기 위한 참고자료이며, 실제 계약은 은행여신거래 기본약관(가계용 또는 기업용)이 적용됩니다. 계약을 신청하는 경우 약관이,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서류가 교부됩니다.

    - 이 대출과 관련한 추가 상품정보는 아래 가계대출 상품 설명서 또는 기업여신 상품 설명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영업점 또는 부산은행 고객센터(1544-6200, 1588-62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BNK바꿔드림론이 부결된다면?

    위의 상품은 서민금융지원 상품이기 때문에 다른 은행에 비해서 조건이 까다롭습니다. 또한 영업점을 직접 방문해야 하는 조건이 있기 때문에 부산, 경남권이 아니라면 직접 이용하기 힘들다는 조건이 있습니다.

     

    그런 분들이라면 다른 은행의 상품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 농협 NH로 바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1금융권에서도 대환대출을 BNK바꿔드림론만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상품을 찾아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만약 위의 상품이 조건이 안된다면 2금융권 상품을 이용해 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금리 절차 후기 방법 알아보기

    ▶ 부림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한도 후기 방법 정리

    위의 상품을 자신이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시고 금리와 한도를 이용해서 이익이 발생된다면 꼭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대출을 하는 고객의 입장에서는 0.1%라도 이익이 있다면 상품을 옮기는 것이 도움이 될 겁니다. 조금이라도 대출 이자에 대한 부담을 줄이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