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8. 08:55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한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입니다. 가계대출이자 신용대출의 속성을 가지고 있는 대출로 이 대출이 취급하는 대출원금 이내의 범위에 있다면 대환대출을 해주는 상품입니다. 1금융권의 상품답게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조건만 맞다면 꼭 대출을 갈아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과 금리, 한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대출 특별대환대출이란?

    기존의 가계 대출을 보유한 사람 중 기한이익 상실 등의 사유가 발생한 고객일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계대출로서 시스템 승인이 되거나 여신 또는 기한이익 상실 등에 속하는 여신을 대환 해주는 상품으로 대출한도나 금리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는 상품인 것이 특징입니다. 원리금 분할상환방식을 사용하면 대출기간도 3년까지 늘릴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다음에 해당되는 대출을 보유한 차주, 연대보증인 또는 상환 의지가 있는 제3자

    특별대환대출은 가계대출로서 시스템 승인 이하 여신 또는 전행 여신 중 다음에 해당하는 대출을 그 대상으로 한다.

    - 기한이익 상실 사유에 해당하는 연체대출금

    - 기일 경과 연체대출금

    - 차주가 사망 또는 행방불명이 된 경우

    - 차주가 신용관리대상 거래자로 등록된 경우

    - 취급 시점보다 채권보전이나 신용상태가 악화되었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대출한도 : 기 취급 대출원금 범위 내 / 한도거래 대출은 특별대환대출 취급 시점의 원금 기준

    대출금리 : 신한은행 대출 평점 시스템에 의한 금리가 적용되는 상품

    대출기간 : 만기 일시 상환시 1년 이내 / 원(리) 금분 할 상환시 3년 이내

    상환방법 : 만기 일시 상환, 원(리) 금분 할 상환

    연체금리 : 대출이자율 + 3% / 최대 15% 이내로 적용

    중도상환 해약금 : 없음

    대출비용 : 인지세

    - 대출금액이 5천만 원 이하인 경우 없음(비과세)

    - 대출을 받기 위해 맺는 계약인 대출거래 약점에 따라 납부하는 비용 (과세문서작성에 따른 비용_)

    - 발생하는 비용은 은행과 50%씩 부담

    대출 시 유의사항

    - 특별대환대출금 보유자(당초 채무자 또는 제3인수자)는 특별대환대출금이 완제될 때까지 신용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 대출 취급시 인지세 등의 부대비용과 약정한 기일 이전에 대출금을 상환하는 경우 중도상환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 금융기관 신용정보관리대상 고객 및 신한은행에서 정한 대출 비적격자는 대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대출 만기 경과 후 미상환시 대출잔액에 대한 연체이자납부 및 연체 등에 의한 신용정보 관리 대상자 등록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상품은 [은행 여신거래 기본약관(가계용)] 제4조 2 대출계약 철회에 따라 서면, 전화, 인터넷뱅킹을 통해 대출계약의 철회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이 부결된다면?

    신한은행에서 대환대출을 받을 수 있다면 저렴한 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무조건 이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확신을 해서는 안됩니다. 미리 다른 대안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같은 1금융권에서도 이용할 수 있는 대환 대출 상품이 존재하기 때문에 함께 비교해서 이용해 보면 도움이 될 겁니다.

    농협 NH로 바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BNK바꿔드림론 자격 한도 서류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위의 상품을 한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위의 상품 역시 부결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2금융권에서도 대환대출 상품이 있기 때문에 자신이 이용하고 있는 중금리, 고금리 대출이 있다면 한번 알아보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금리 절차 후기 방법 알아보기

    부림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한도 후기 방법 정리

    저축은행마다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조건도 다르고 금리나 한도도 차이가 납니다 자신이 원하는 금액과 여유자금을 확보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미 대출이 있는 경우라면 조금이라도 금리를 낮추고 여유자금도 생길 수 있는 대환대출을 이용해 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정보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