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퍼센트 대환대출 개인신용 P2P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 ∬Θㆃⁿ≪
  • 8퍼센트 대환대출 개인신용 P2P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금융정보 2021. 4. 8. 15:20

    8퍼센트 대환대출 개인신용 P2P대출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P2P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P2P란 Peer To Peer로 개인과 개인을 연결시켜주는 것을 말합니다. 즉 개인과 개인의 돈을 빌려서 일정 금리에 맞게 돈을 갚아나가는 대출 상품입니다. 은행과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금리도 낮아서 쉽게 이용이 가능한 특징이 있습니다.

    8퍼센트 대환대출이란?

    8PERCENT라는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으로 최저금리는 4%, 최대한도는 5,000만 원으로 여유로운 한도를 보여둡니다. 또한 소득이 일정하지 않은 프리랜서나 기대출이 있는 사람도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당일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돈이 급하신 분들이라면 이용에 편의를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상품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8퍼센트 대환대출 상품정보

    대출대상 : 만 19세 이상 / 개인의 신용 및 상환능력을 고려한 자체 신용평가시스템을 통해 실행이 결정

    대출한도 : 최대 5,000만 원

    대출금리 : 최저 연 4.6% ~ 최대 23.9%, 고정금리 (개인의 신용 및 상환능력에 따라 차등 적용)

    대출기간 : 6개월 ~ 12개월 (만기 시 재심사 후 연장 재대출 가능)

    상환방법 : 원리금 균등상환, 혼합상환

    연체이자율 : 약정금리 + 3% / 법정 최대 금리 24% 이내

    취급수수료 및 신용조회비 : 3,000원

    중도상환 조건 : 원리금 첫 상환일 이후 전액 중도상환만 가능

    중도상환 수수료 : 없음

    구비서류

    - 공인인증서

    대출 시 유의사항

    - 과도한 받은 당신에게 큰 불행을 안겨줄 수 있습니다.

    - 대출 시 귀하의 개인신용평점이 하락할 수 있습니다.

    - 중개수수료를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는 불법입니다.

    8퍼센트 대환대출이 부결된다면?

    중금리 대출이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대환대출로 이용할 수 있는 8퍼센트 대환대출이 부결될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 다른 대출을 알아봐야 합니다. 자신의 조건만 맞다면 1금융권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을 이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됩니다.

    농협 NH로 바꿈대출 자격 한도 금리 부결 대처 방법

    신한은행 특별대환대출 자격 한도 금리 후기 부결 대처 방법

    위의 상품을 확인해보고 자신에게 맞는 조건이라면 금리와 한도를 확인하고 이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만약 위의 상품을 이용할 수 없다면 2금융권에 있는 대환대출 상품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중금리 상품도 금리가 높게 나온다면 고금리 대출과 비슷하기 때문에 대환대출을 통해서 금리를 낮추는 것이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금리 절차 후기 방법 알아보기

    부림저축은행 대환대출 자격 한도 후기 방법 정리

    위의 상품을 확인해보시면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조건을 통해서 대환대출을 하면 여유자금을 이용할 수도 있고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장점이 있습니다. 혹시라도 이미 고금리 대출을 받으셨다면 후회하지 마시고 대환대출을 이용하셔서 금리를 낮추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